• 구독 채널
    구독중인 채널이 없습니다.
  • 주요 채널
    베스트 라이브 핫딜 채널 개념글 모음 종합 심의대상 종합 속보
    공지사항 채널 문의 게시판
    문의 게시판
    종합축구 채널 명조 채널 주식 채널 블루 아카이브 채널 KBO 채널 던전앤파이터 채널 붕괴 스타레일 채널 승리의 여신 니케 채널 홀로라이브 채널 이환 채널 메이플스토리 채널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채널 명일방주 엔드필드 채널 원신 채널 소녀전선2: 망명 채널 트릭컬 RE:VIVE 채널 이터널 리턴 채널 로스트아크 채널 젠레스 존 제로 채널 명일방주 채널 듀엣 나이트 어비스 채널 에픽세븐 채널 유희왕 채널 에어소프트 채널 장르소설 채널 브라운더스트2 채널 마비노기 모바일 채널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채널 AI 채팅 채널 몬길 스타 다이브 채널 메이플랜드 채널 가이진 채널 퍼니싱 채널 스타세이비어 채널 리버스 1999 채널 메이크 드라마 채널 랑그릿사 채널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채널 리그 오브 레전드 채널
    더보기
  • Loading...
  • 검색
    Loading...
채널 아이콘
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기채권 한번에 10연차 돌려 아님 단챠 하나하나씩 할까?
오루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0 작성일 2021-04-11 15:12:51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8965

ㅇ

공유
댓글 [2]
5방향히터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1-04-11 15:13:02
한방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1-04-11 15:13:13
이론상 단챠가 이득인데 체감되는건 10연차 아닌 이상 쓰알 안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시발 에스타크 패시브5렙인데 2호기키워야되나
      ㅇㅇ  2021.04.11 49 0
      오타찾음 [5]
      응애세력  2021.04.11 85 0
      시바 호평받는 컨텐츠 니네끼리 백년천년 호평해라 개새끼들 [3]
      zkamcc  2021.04.11 103 4
      루미 융합 안하면 쓰기 힘드냐?
      하따먹  2021.04.11 33 0
      코핀6가 개꿀함선인 것 같음
      서피스러버  2021.04.11 51 0
      다음주는 그래도 메타 다양할듯
      ㅇㅇ  2021.04.11 53 0
      건틀렛 저티어는 유나 많이썼음
      탑솔  2021.04.11 80 0
      건틀렛 퀸공익 노밴 실화냐고ㅋㅋ [3]
      5648  2021.04.11 151 0
      건틀렛 미나토 리벳 이 새끼들이 밴 안 먹었으면 그 자리에 나유빈퀸 있을 듯 [1]
      ㅇㅇ (58.121) 2021.04.11 119 0
      근데 골드구간에는 무지성 각유나 존나많았음 진짜로 [1]
      Q3  2021.04.11 91 0
      야 근데 진정하고 들어봐 이번주처럼 무지성 퀸은 오히려 보기힘듬 [1]
      금지어다  2021.04.11 86 0
      구관총 110 찍음 [3]
      Edge  2021.04.11 88 1
      하위권엔 각유빈 얼마 없어서 그렇다친다고 하고 [3]
      ㅇㅇ  2021.04.11 64 0
      왜 나는 채용권 안줘???? [3]
      풋잡장인레오나  2021.04.11 52 0
      이번주 없으면 병신되는 캐릭 예상해봄 [2]
      구관조리병  2021.04.11 120 0
      SSR업은 진짜 없으면 존나 꼽겠네 [1]
      김유동  2021.04.11 56 0
      응디탁 템 뭐줌? [2]
      학점대폭발  2021.04.11 54 0
      건틀렛 선생님들 이번주 퀸 못쓰신다구요 [4]
      랑향  2021.04.11 137 0
      골드가 사람이 많긴 한가봐. 골딱 기준 유나 진짜 많았음 [6]
      에시온  2021.04.11 108 0
      각유나 은근많이보이던데 [2]
      폴리네시아  2021.04.11 53 0
      애스타크 5455 찍어놨는데 [5]
      타다노  2021.04.11 84 0
      난 테러덱 주간이 제일싫어 [6]
      poing  2021.04.11 89 0
      여러분 공익퀸은 안전합니다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54 -2
      ✋질문 기채권 한번에 10연차 돌려 아님 단챠 하나하나씩 할까? [2]
      오루카  2021.04.11 80 0
      이번주 테러덱이 먹을거같은데
      RH  2021.04.11 44 0
      건틀렛 밴픽 2,3주전 통계 기준으로 하는거임? [3]
      Mordrad  2021.04.11 60 0
      찍먹중인데 이 게임 하지 못할 정도로 팅기는데 [9]
      ㅇㅇ  2021.04.11 121 0
      각유나 보다 공익퀸라펠이 배는 보인거같은데 [3]
      ㅈㅇㅈㅎ  2021.04.11 69 0
      근데 뉴오하이오가 벤 먹을정도면 공익 퀸 세라펠도 벤 먹어야 하는데 [3]
      ㅇo  2021.04.11 102 2
      전당3 룸3 정병올거같다
      넘버걸  2021.04.11 43 0
      루미 업 너무좋네 엌ㅋㅋㅋ행복해 [4]
      오새린  2021.04.11 102 0
      업스타크도 은근 꿀빠는놈 아님? [3]
      뷰룻  2021.04.11 98 0
      솔붕이들 불쌍해
      ㅇㅇ  2021.04.11 27 0
      베로니카 스킬컷씬 넣어주면 안됨?
      밀가스트  2021.04.11 48 0
      이수연 써보고 싶은데 퀸 아직도 노밴이네 십 ㅋㅋ
      불지옥카사  2021.04.11 38 0
      업밴 돌았노
      탑솔  2021.04.11 17 0
      완장 집빌콘 재밌을거 같았는데 [4]
      냉동망고  2021.04.11 49 0
      건틀렛 에스타크 업인거 생각해보니까 무섭네? [4]
      ahffk  2021.04.11 190 0
      건틀렛 아 테러덱은 업 안돼야 굴리기 편한데
      ㅇㅇ (119.207) 2021.04.11 64 0
      족쇄가 걸린다는건 어떤 느낌이지?
      ㅇㅇ  2021.04.11 36 0
      건틀렛 업밴 실화냐
      Enduring  2021.04.11 66 0
      시작하고 업3개만 박혀도 질식하겠다
      ㅇㅇ  2021.04.11 47 0
      건틀렛 애기수연넣고 건모나 연타해야지
      중국몽죄인  2021.04.11 43 0
      라이노덱 보이려나
      ㅇㅇ  2021.04.11 25 0
      현재 상황 이거 맞냐 [1]
      밥은먹고다니냐  2021.04.11 114 0
      전체글 개념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 -4
      • -3
      • -2
      • -1
      • 21-04-11 15:14
      • +1
      • +2
      • +3
      • +4
      핫딜 채널
      06-22 05:05 땡겨요 본죽 6000원 할인 (0원/무료) 06-22 09:14 고탄력 통기성 손목보호대 2개 (3,700원/무료) 06-22 04:44 걸☆건 리턴즈 (20,300원/무료) 06-22 07:19 닌텐도 스위치2 포코피아 세트 (718,000원/무료) 06-22 08:41 스프린트 에너지 4종 120캔 (24,000원/무료)
      이 채널의 개념글
      06-22 09:59 "가장 어려울때 친구가 친구고!" 06-22 00:54 솔직히 현수가 남아서 섭종공지랑 리부트 말했으면 06-22 09:24 범 잡는 주시윤 06-22 05:14 웨딩 모르스 기억남?? 06-22 05:36 농예하
      arca.live  1
      • Live v2 (2d2f7a55)
      • Operado por umanle S.R.L.
      •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
      HELP
      • Ads
      • Contáctenos
      • POLÍTICA DE PRIVACIDAD Y REGLAS DE USO
      Application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단축키 도움말
      사이트에서
      1 ~ 0
      구독 채널 바로가기
      R
      새로고침
      ?
      단축키 도움말
      T
      맨 위로
      W
      글 작성
      B
      채널 이동
      게시글에서
      A
      이전 글
      S
      다음 글
      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