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은 애초에 게임캐리어가 아니었으니까 + 방템은 맞추는게 훨씬 힘들었으니까



그냥 각유나 들고온다음에 밀어버리는 애들 진짜많았음 


플레구간에서 놀다가 컨셉덱 하면서 골드로 굴러떨어지면서 봤음 


어떻게 보면 골드구간이 그만큼 사람이 많이 몰려있다는 얘기기도 하고...


문제는 그 골드에 골드정도되는 애들만 모여있는게 아니란게문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