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상위100 덱만봐도 공익퀸이 진짜 과반넘었고

이런 말도안되는 점유율은 오토솔져 강점기때빼곤 본적없는데 왜 공익 노밴이냐?  심지어 공익 부랄빨던 에블린은 밴되고 공익은 노밴이라고? 말이됨? 에블린만 쓰는새끼들이 어딨노  다 공익 후장빨았지 ㅋㅋㅋㅋ 상위100위 과반털어먹고 노밴 ㅋㅋㅋㅋ 유나는 대체 왜 밴? 어이가없다 진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