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번주 일반캐덱들이 대부분 각성 저격 덱들이라 한우쟝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5 작성일 2021-04-11 15:14:56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9097 오토솔져나 메커닉한테 존나 약했어에델도 밴이었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ㄹㅇ 이짤 바로 쓰이네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4.11 80 2 이번주가 퀸 쓰기 힘든 주면 또 나오게 될 말 ph_1 2021.04.11 62 2 건틀렛 이제 킹 퀸의 시대다 결왕 2021.04.11 65 0 스나이퍼를 죽인다 응애나추룡아가 2021.04.11 45 0 퀸 공익은 박정자 없으면 쓸 생각하지마셈. [4] 라킁 2021.04.11 128 0 근데 개나소나 오하이오타더니 결국 벤먹었네 [1] 키쎈 2021.04.11 62 0 건틀렛 미나토 리벳이 왜 벤임? [5] Enduring 2021.04.11 118 0 건틀렛 미래전에서 1코루미 써봤어서 안다 [6] RH 2021.04.11 185 0 이번주 진짜 뭐쓰냐 ㅇㅇ 2021.04.11 31 0 비숍 진짜 더럽게 안뜨네 씨발 [1] 홍련가슴에코박죽 2021.04.11 41 0 건틀렛 100렙 에스타크가 일할 시간이다 ㅇㅇ (110.8) 2021.04.11 56 0 난 솔직하게 업 삭제하고 각성캐도 걍 다 삭제햇음좋겟음 poing 2021.04.11 86 -1 근데 난 나유빈퀸밴아니라 오히려 다행이라생각함 황산벌의계백 2021.04.11 67 0 업스타크씹ㅋㅋ Zabanya 2021.04.11 44 0 이터니움이 사라지는대신 [2] 적쿵 2021.04.11 66 0 건틀렛 ㅇㅋ 이번주는 이걸로 간다 [1] 영원한라뉴비 2021.04.11 126 0 응디탁 템 뭐줌? 5방향히터 2021.04.11 31 0 러쉬덱=건틀렛 내외부에서 모두 배척당하는 쓰레기덱 ㅇㅇ 2021.04.11 65 0 건틀렛은 골드가 주도한다 [1] 나나리치 2021.04.11 33 0 공익덱에 루미 섞어서 써야겠다 잉딩 2021.04.11 21 0 공익 대체 왜 노밴이냐? ㅇㅇ (175.207) 2021.04.11 48 -1 라이노랑 루미 같이던질생각하니 군침이싹도노 ㅌㅅㅁ 2021.04.11 29 0 제일 궁금한게 젊수연 업임 타다노 2021.04.11 54 0 이번주 일반캐덱들이 대부분 각성 저격 덱들이라 한우쟝 2021.04.11 55 0 ㅋㅋ 아무리그래도 통계내면 거기서적당히골라아지 [4] 신삥 2021.04.11 75 -1 매번 역대급을 달성하는 건틀렛 냉동망고 2021.04.11 34 0 건틀렛 서로 노유빈 퀀 써서 승률비슷해가지고 밴안된거아니냐 [5] 야치 2021.04.11 94 0 퀸공익덱 절대 못이길듯 poing 2021.04.11 39 0 업스타크가 그렇게 좋아??? [3] 망가에용 2021.04.11 101 0 오버워치야짤보고싶다 카사하고에픽합니다 2021.04.11 1494 1 미나토 리벳은 역겨운 수준이네 진짜 ㅋㅋㅋㅋㅋㅋ 병아리가삐약삐약 2021.04.11 78 0 아 시발 에스타크 패시브5렙인데 2호기키워야되나 ㅇㅇ 2021.04.11 50 0 오타찾음 [5] 응애세력 2021.04.11 86 0 시바 호평받는 컨텐츠 니네끼리 백년천년 호평해라 개새끼들 [3] zkamcc 2021.04.11 104 4 루미 융합 안하면 쓰기 힘드냐? 하따먹 2021.04.11 34 0 코핀6가 개꿀함선인 것 같음 서피스러버 2021.04.11 52 0 다음주는 그래도 메타 다양할듯 ㅇㅇ 2021.04.11 53 0 건틀렛 저티어는 유나 많이썼음 탑솔 2021.04.11 81 0 건틀렛 퀸공익 노밴 실화냐고ㅋㅋ [3] 5648 2021.04.11 152 0 건틀렛 미나토 리벳 이 새끼들이 밴 안 먹었으면 그 자리에 나유빈퀸 있을 듯 [1] ㅇㅇ (58.121) 2021.04.11 120 0 근데 골드구간에는 무지성 각유나 존나많았음 진짜로 [1] Q3 2021.04.11 92 0 야 근데 진정하고 들어봐 이번주처럼 무지성 퀸은 오히려 보기힘듬 [1] 금지어다 2021.04.11 86 0 구관총 110 찍음 [3] Edge 2021.04.11 89 1 하위권엔 각유빈 얼마 없어서 그렇다친다고 하고 [3] ㅇㅇ 2021.04.11 65 0 왜 나는 채용권 안줘???? [3] 풋잡장인레오나 2021.04.11 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1 15: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