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에는 공익유나 방패병유나로 서폿덱으로 퀸공익 버티면서 하기라도 했지


홍어2밴 각유나1밴

이유리 에블린도 사이좋게 1밴  ㅋㅋㅋㅋㅋㅋ

골드~플레 하위구간까지

퀸 없이 이번주 어찌해야 되나 그저 막막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