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라이누 루미 썬볼을 막는 빠밤을 죽이는 공익을 죽이는메카덱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6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베로니카 스킬컷씬 넣어주면 안됨?
48
0
이수연 써보고 싶은데 퀸 아직도 노밴이네 십 ㅋㅋ
38
0
업밴 돌았노
17
0
완장 집빌콘 재밌을거 같았는데
[4]
49
0
건틀렛
에스타크 업인거 생각해보니까 무섭네?
[4]
190
0
건틀렛
아 테러덱은 업 안돼야 굴리기 편한데
64
0
족쇄가 걸린다는건 어떤 느낌이지?
36
0
건틀렛
업밴 실화냐
66
0
시작하고 업3개만 박혀도 질식하겠다
47
0
건틀렛
애기수연넣고 건모나 연타해야지
43
0
라이노덱 보이려나
25
0
현재 상황 이거 맞냐
[1]
114
0
근데 나공익퀸이 노벤인데 왜유나가 벤임?
[7]
141
0
빨리 어채겜해줘
17
0
퀸 사람들 많이 쓰고 쥰내 센데
51
0
이번주 테러덱의 재림이냐
23
0
기채뽑에서 쓰알 두개 뽑았다 비추나 박고가라 ㅋㅋㅋ
[5]
64
-4
진짜씨발 메카한테 80/40달린 캐릭 언제나오냐?
[1]
61
1
이번주 건 진짜 족망했네
[4]
106
0
근데 진짜 업스타크 이새끼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36
0
진짜 무지성 각유나보다 공익퀸이 훨씬 많았는데
[3]
79
0
퀸 없는 뉴비들은 이번주 강제로 포인트만 빼기인가
[4]
101
0
응디탁 업받는거 시르니까
48
0
라이누 루미 썬볼을 막는 빠밤을 죽이는 공익을 죽이는메카덱
46
0
이번주 퀸공익 쓰기 힘들거같은데
[1]
76
0
아직까지 업지수 안나와서 다행이지ㅋㅋㅋ
[1]
52
0
함선강간덱으로 간다
[3]
81
0
응디탁은 언급없노
[3]
82
0
업밴 무지성인 꼴 보아하니 조만간 리플킹 업도 볼 확률있겠다
22
0
잠깐 존나이상하네 진지하게 물어봄
[6]
77
0
응디탁 루미만나서 이긴적이 없는데
33
0
"육익" 컨소장 잇음?
[21]
1823
70
1코 루미?
36
0
건틀렛
이번주 건 예상
82
0
에스타크는 또 업이네
30
0
이번주 메카덱 못막을듯
[1]
57
0
건틀렛
미나토2밴이면
49
0
그냥 라이누 썬볼도 같이 업하지 그랬냐
[4]
53
0
리벤은 뭔데 1밴을 먹냐
[1]
50
0
난 공익퀸보다 메카랑 루미가 걱정되는데
52
0
이번에도 업 유닛 하나도 못 쓰네
[2]
74
0
건틀렛
근대 하랍으로 루미 뺏는게 의미가 있음?
[4]
159
0
스튜디오 비사이드
[1]
62
2
라이노테러덱 졸라많을것같은데 ㅋㅋ
[1]
71
0
애들아 진지하게 이거 걍 셋바돌리면되냐?
[16]
13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