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애들아 진지하게 이거 걍 셋바돌리면되냐? poing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35 작성일 2021-04-11 15:09:53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8757 이 템 아무리봐도 념글갔던거빼곤 값어치를 못느끼겟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김유동 2021-04-11 15:10:23 념글갔으면 한몫했네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15:10:26 협력전 에이스네 펼쳐보기▼ poing 2021-04-11 15:10:44 걍 다른스충끼면안댐??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15:11:09 스마트한 가이에겐 그에 걸맞는 스마트한 장비가 필요한 법이야 펼쳐보기▼ 베버 2021-04-11 15:10:26 협력전용 써 펼쳐보기▼ poing 2021-04-11 15:11:04 내 말은 과분한템인가해서 펼쳐보기▼ 세상에내가고닉을 2021-04-11 15:10:45 ??협력전에 넣어 최아나 줘도 되고 존메 2옵 스충넣어서 그냥 스충셋으로 껴 존메 어짜피 딜 기대하고 쓰는애는 아님 펼쳐보기▼ ㅇㅊㅅ 2021-04-11 15:10:46 잡스충으로도 협력전 문제없었던거같은데 필요하거나 여유있을때 돌릴듯 펼쳐보기▼ poing 2021-04-11 15:10:54 내말이 그말임 펼쳐보기▼ 라킁 2021-04-11 15:10:59 근피 고르디 지훈게이나 구관방용이라 생각함. 스충 고르디는 아쉽지만 돌리는게 좋을거 같음. 펼쳐보기▼ 라킁 2021-04-11 15:11:22 협력전 존메 잡 스충쓰고 있는데 모네랑 같이쓰면 전혀 문제없음. 펼쳐보기▼ poing 2021-04-11 15:11:37 체방노리고 돌림되지? 다른건 다 체방 공속인데 얘만 좀 어긋남 펼쳐보기▼ 라킁 2021-04-11 15:12:41 공속도 내 개인적으로는 별로라고 생각함. 그냥 체방 말곤 존제가치가 없다 생각함. 펼쳐보기▼ poing 2021-04-11 15:13:20 고르디공속은 원피감만 주면되나? 펼쳐보기▼ poing 2021-04-11 15:13:27 구관검용으로 ㅇㅇ 펼쳐보기▼ 라킁 2021-04-11 15:14:06 구관검은 원피 고르디 공속셋이 최종세팅이라고 들음. 솔저덱 꽤나 팠는 게이도 원피 고르디 공속셋인걸로 알고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퀸 없는 뉴비들은 이번주 강제로 포인트만 빼기인가 [4] 지나간과거 2021.04.11 101 0 응디탁 업받는거 시르니까 ㅇㅇ 2021.04.11 48 0 라이누 루미 썬볼을 막는 빠밤을 죽이는 공익을 죽이는메카덱 ㅇo 2021.04.11 46 0 이번주 퀸공익 쓰기 힘들거같은데 [1] 셰이브 2021.04.11 76 0 아직까지 업지수 안나와서 다행이지ㅋㅋㅋ [1] ㅇㅇ (115.140) 2021.04.11 52 0 함선강간덱으로 간다 [3] daddycat 2021.04.11 81 0 응디탁은 언급없노 [3] 누르망디 2021.04.11 82 0 업밴 무지성인 꼴 보아하니 조만간 리플킹 업도 볼 확률있겠다 주가네_마파산적꼬치_본점 2021.04.11 21 0 잠깐 존나이상하네 진지하게 물어봄 [6] ㅇㅇ (110.9) 2021.04.11 77 0 응디탁 루미만나서 이긴적이 없는데 알레아 2021.04.11 33 0 "육익" 컨소장 잇음? [21] 카린임 2021.04.11 1823 70 1코 루미? MMT 2021.04.11 36 0 건틀렛 이번주 건 예상 랑향 2021.04.11 82 0 에스타크는 또 업이네 ㅇㅇ 2021.04.11 30 0 이번주 메카덱 못막을듯 [1] poing 2021.04.11 57 0 건틀렛 미나토2밴이면 캬르릉 2021.04.11 48 0 그냥 라이누 썬볼도 같이 업하지 그랬냐 [4] 한우쟝 2021.04.11 53 0 리벤은 뭔데 1밴을 먹냐 [1] uid136369 2021.04.11 50 0 난 공익퀸보다 메카랑 루미가 걱정되는데 서피스러버 2021.04.11 52 0 이번에도 업 유닛 하나도 못 쓰네 [2] 라임맛고양이 2021.04.11 74 0 건틀렛 근대 하랍으로 루미 뺏는게 의미가 있음? [4] ㅇㅇ 2021.04.11 159 0 스튜디오 비사이드 [1] 카사하고에픽합니다 2021.04.11 62 2 라이노테러덱 졸라많을것같은데 ㅋㅋ [1] 졸린개 2021.04.11 71 0 애들아 진지하게 이거 걍 셋바돌리면되냐? [16] poing 2021.04.11 135 0 업유닛 위력을 모르는 애들이 아직 많은가보다 소빈 2021.04.11 109 0 ✋질문 근데 궁금한게있는데 업은 잘 안쓰는얘들만 하는거잖아 [3] 오루카 2021.04.11 76 0 ✋질문 업루미 쓸거면 딜템이 낫냐? ㅇㅇ 2021.04.11 61 0 담주는 걍 건 대충해야겠다 ㅇㅇ 2021.04.11 25 0 캐릭수가 늘었으면 밴 수도 늘려야 하는거 아니냐? [1] 욕안쓰고살기 2021.04.11 47 0 루미 청안아이 2021.04.11 61 0 미나토 2밴 정상이냐?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56 0 릴리도 이유리도 밴이네 [1] 한우쟝 2021.04.11 44 0 공익, 힐데 벤 안먹는 이유 나나리치 2021.04.11 55 0 내가 말했었지 [1] ㅇㅇ 2021.04.11 58 0 퀸공익은 안보일지몰라 호에에엉 2021.04.11 31 0 루미 키워보고 싶다. ㅇㅇ 2021.04.11 32 0 건틀렛 에스타크 넣고 패작돌려서 그런가 [1] ㅇㅇ (110.8) 2021.04.11 80 -1 내가 누구? 땅콩없는고양이 2021.04.11 24 0 지금 비틱규정 어케되노 [4] BeadyEye 2021.04.11 75 0 생각보다 덜 역겨울지도 몰라 [4] 베버 2021.04.11 108 0 건틀렛 공익퀸 노벤 개꿀ㅋㅋㅋㅋㅋ 서현 2021.04.11 52 0 건틀렛 근데 업루미 퀸 받피증 딜 버티기 가능? [2] 결왕 2021.04.11 58 0 릴리 밴이라서 스나라인 쓸만한가 싶다가도 Q3 2021.04.11 36 0 각힐 퀸 밴 안먹었네 [2] ㅇㅇ (59.26) 2021.04.11 43 0 하 개시발 실수로 지피감돌려버림 ㅇㅇ (110.12) 2021.04.11 3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1 15: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