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루미에 강소영 출소 그리고 아머 1밴이라


이번주처럼 무지성 선퀸 뽑으면 바로 업루미가 달려와서 박아댈건데 ㅋㅋ

 

나유빈이 루미 죽이기 전에 퀸이랑 함선 날아감


업루미 조온나 단단할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