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무지성 각유나보다 공익퀸이 훨씬 많았는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78 작성일 2021-04-11 15:11:13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8855 ㄹㅇ 애미뒤졌네 개병신 게임 시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호에에엉 2021-04-11 15:13:06 3300쯤에서는 각유나 진짜 많더라 그이상은 공익퀸만보이고 펼쳐보기▼ ㅇㅇ 2021-04-11 15:13:50 내가 그쯤이였는데 10판중 7판은 공익 퀸이였음 펼쳐보기▼ 호에에엉 2021-04-11 15:14:38 로우큐만 잡히면 각유나 있더라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루미 업 너무좋네 엌ㅋㅋㅋ행복해 [4] 오새린 2021.04.11 102 0 업스타크도 은근 꿀빠는놈 아님? [3] 뷰룻 2021.04.11 98 0 솔붕이들 불쌍해 ㅇㅇ 2021.04.11 27 0 베로니카 스킬컷씬 넣어주면 안됨? 밀가스트 2021.04.11 47 0 이수연 써보고 싶은데 퀸 아직도 노밴이네 십 ㅋㅋ 불지옥카사 2021.04.11 38 0 업밴 돌았노 탑솔 2021.04.11 17 0 완장 집빌콘 재밌을거 같았는데 [4] 냉동망고 2021.04.11 48 0 건틀렛 에스타크 업인거 생각해보니까 무섭네? [4] ahffk 2021.04.11 189 0 건틀렛 아 테러덱은 업 안돼야 굴리기 편한데 ㅇㅇ (119.207) 2021.04.11 64 0 족쇄가 걸린다는건 어떤 느낌이지? ㅇㅇ 2021.04.11 35 0 건틀렛 업밴 실화냐 Enduring 2021.04.11 66 0 시작하고 업3개만 박혀도 질식하겠다 ㅇㅇ 2021.04.11 46 0 건틀렛 애기수연넣고 건모나 연타해야지 중국몽죄인 2021.04.11 42 0 라이노덱 보이려나 ㅇㅇ 2021.04.11 24 0 현재 상황 이거 맞냐 [1] 밥은먹고다니냐 2021.04.11 114 0 근데 나공익퀸이 노벤인데 왜유나가 벤임? [7] 키쎈 2021.04.11 140 0 빨리 어채겜해줘 ㅇㅇ 2021.04.11 17 0 퀸 사람들 많이 쓰고 쥰내 센데 ㅇㅇ (59.26) 2021.04.11 50 0 이번주 테러덱의 재림이냐 ㅇㅇ 2021.04.11 22 0 기채뽑에서 쓰알 두개 뽑았다 비추나 박고가라 ㅋㅋㅋ [5] BeadyEye 2021.04.11 63 -4 진짜씨발 메카한테 80/40달린 캐릭 언제나오냐? [1] 황산벌의계백 2021.04.11 61 1 이번주 건 진짜 족망했네 [4] 5방향히터 2021.04.11 106 0 근데 진짜 업스타크 이새끼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Q3 2021.04.11 135 0 진짜 무지성 각유나보다 공익퀸이 훨씬 많았는데 [3] ㅇㅇ 2021.04.11 78 0 퀸 없는 뉴비들은 이번주 강제로 포인트만 빼기인가 [4] 지나간과거 2021.04.11 101 0 응디탁 업받는거 시르니까 ㅇㅇ 2021.04.11 47 0 라이누 루미 썬볼을 막는 빠밤을 죽이는 공익을 죽이는메카덱 ㅇo 2021.04.11 46 0 이번주 퀸공익 쓰기 힘들거같은데 [1] 셰이브 2021.04.11 75 0 아직까지 업지수 안나와서 다행이지ㅋㅋㅋ [1] ㅇㅇ (115.140) 2021.04.11 51 0 함선강간덱으로 간다 [3] daddycat 2021.04.11 80 0 응디탁은 언급없노 [3] 누르망디 2021.04.11 82 0 업밴 무지성인 꼴 보아하니 조만간 리플킹 업도 볼 확률있겠다 주가네_마파산적꼬치_본점 2021.04.11 21 0 잠깐 존나이상하네 진지하게 물어봄 [6] ㅇㅇ (110.9) 2021.04.11 77 0 응디탁 루미만나서 이긴적이 없는데 알레아 2021.04.11 33 0 "육익" 컨소장 잇음? [21] 카린임 2021.04.11 1822 70 1코 루미? MMT 2021.04.11 35 0 건틀렛 이번주 건 예상 랑향 2021.04.11 82 0 에스타크는 또 업이네 ㅇㅇ 2021.04.11 30 0 이번주 메카덱 못막을듯 [1] poing 2021.04.11 57 0 건틀렛 미나토2밴이면 캬르릉 2021.04.11 48 0 그냥 라이누 썬볼도 같이 업하지 그랬냐 [4] 한우쟝 2021.04.11 53 0 리벤은 뭔데 1밴을 먹냐 [1] uid136369 2021.04.11 49 0 난 공익퀸보다 메카랑 루미가 걱정되는데 서피스러버 2021.04.11 52 0 이번에도 업 유닛 하나도 못 쓰네 [2] 라임맛고양이 2021.04.11 74 0 건틀렛 근대 하랍으로 루미 뺏는게 의미가 있음? [4] ㅇㅇ 2021.04.11 1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1 15: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