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안과가봐야하나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7 작성일 2021-04-11 15:06:28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8479 환각이 보이는거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Rhidelz 2021-04-11 15:06:46 그거 환각 아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루미 업에 강소영 풀렸고 각수연 나이트 다있는데 퀸 공익 할만한가? [2] ㅇㅇ 2021.04.11 69 0 업밴 ㄹㅇ 이해안된다 [1] MushLemon 2021.04.11 82 0 이번주 그냥 강등해야지 [2] 주가네_마파산적꼬치_본점 2021.04.11 97 0 건틀렛 메박이들 이번주 더 미쳐날뛰겠네 ㅅㅂ ㅋㅋ 류드는아가야 2021.04.11 85 0 건틀렛 밴/업 리스트 (4월 2주차) [22] ㅇㅇ (14.39) 2021.04.11 2300 26 건틀렛 어 아니 씨발 에블린이 밴이네? [4] ahffk 2021.04.11 138 0 건틀렛 퀸공익덱 루미한테 털리지 않을까? [4] 떼낄라 2021.04.11 117 0 확실하게 느끼는건 업애들이 밴카드 먹는건 불합리한듯 poing 2021.04.11 45 0 진짜 정직한 새끼들 [3] 베버 2021.04.11 110 0 류드대신 응디탁써야되나 5방향히터 2021.04.11 24 0 건틀렛 존나 역겨운건 릴리 없어서 퀸 자르긴 더 힘들어짐 ㅋㅋㅋㅋ [3] 욕안쓰고살기 2021.04.11 100 0 ???? 공익 왜 노벤이노 누르망디 2021.04.11 44 0 리벳미나토가 3밴이나 처먹으니까 이꼴난거아녀 박상연 씨발련아!!!!!!!!!!! 왈랄랄루 2021.04.11 32 0 개선 미나토 리벳이 밴카드뺏어가니까 공익퀸라펠 다살잖아 응애세력 2021.04.11 66 0 미나토주에 미나토를 얼마나 많이 썼으면 2밴이냐 ㅋㅋㅋ 졸린개 2021.04.11 56 0 밴 잘보고 피하면 됨 [2] 학점대폭발 2021.04.11 46 -2 근데 루미 하랍으로때려도 hver 2021.04.11 34 0 각디펜들은 개나소나쓰니까 노밴인거아님?? 홍삼 2021.04.11 36 0 류드는 갑자기 왜 밴이야 이응두개 2021.04.11 44 0 건틀렛 하랍 메이즈 스충 주고 결왕 2021.04.11 45 0 애스타크 블레이즈 부옵 안티스커 줌? [1] 타다노 2021.04.11 32 0 루미 다음주면 4벤감 ㅅㄱ ㅋㅋ 오루카 2021.04.11 23 0 건틀렛 공익퀸은 살수없으니 걱정마라 랑향 2021.04.11 123 0 밴 1주로 고치는게 차라리 낫겠다 폴리네시아 2021.04.11 45 0 안과가봐야하나 [1] ㅇㅇ 2021.04.11 57 0 이번주 퀸은 못쓸꺼같은데 ㅋㅋㅋㅋ ㅇㅇ 2021.04.11 45 0 음모론) 나공익은 밴 시스템 제외되어 있다? 노가리찜 2021.04.11 29 0 업벤에 금태의 개입이 있는게분명하다 daddycat 2021.04.11 24 0 건틀렛 개역겨운덱 생각해봤음 ㅇㅇ 2021.04.11 52 0 쉣 갑자기 협력전 터지네 팔도 2021.04.11 50 0 응애... [5] ㅇㅇ (125.180) 2021.04.11 52 6 밴카드 2개나 날로처먹네 씨발 ㅇㅇ 2021.04.11 46 0 류드 에블린 레지나 다 밴이네 신화 2021.04.11 28 0 ㅋㅋㅋㅋㅋㅋ 사발 솔저덱 죽네 죽어 Patriot 2021.04.11 38 0 아니 근데 밴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 ㅇㅇ 2021.04.11 77 0 공익퀸은 담주부터 한3주 출소못할듯 LINNE 2021.04.11 38 0 루미가 업받을정도로 똥캐였냐 [3] ㅇㅇ 2021.04.11 100 0 전국 응디탁협회는 실존한다 ㅇㅇ 2021.04.11 26 0 나공익 이제 어케잡노 하아 뉴네는뉴뉴뉴 2021.04.11 33 0 얘들아 강소영 출소에 업루미라 퀸 상대는 쉬워짐 [2] 소빈 2021.04.11 61 0 짠~~ 나 불럿어 자기???? [2] 제이크 2021.04.11 125 0 이야 함선에 좆박히겠네 [1] 김유동 2021.04.11 46 0 비틱 가능? 욕안쓰고살기 2021.04.11 22 0 이번주도 오토 돌려야지 zion 2021.04.11 25 0 애미뒤진 업시스템 씨발 개선 안하냐? (X) Q3 2021.04.11 9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1 15: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