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게임이냐? 시바 나공익새끼 2판에 1마리씩 쳐 기어나오는 바퀴벌레 암덩어리새끼인데 시발 밴이 안됬다고? 대가리비우고 나공익 퀸만 내면 이기는 ㅈ병신쓰레기게임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