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주화로 기채뽑기 어떰? 찌찌조응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83 작성일 2021-04-13 12:49:43 https://arca.live/b/counterside/24442813 개에바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ㄷㄴ 2021-04-13 12:50:33 보통은 20일정도 유지되니깐 정 뽑고 싶으면 주간기채 모으고 나머지를 주화로 하는게 맞음 펼쳐보기▼ ㅇㄷㄴ 2021-04-13 12:51:04 3주간 주간기채 패키지+ 업적보상 기채 모아서 돌려보고 안뜨면 나머지 주화나 기채팩으로 지르면 됨 펼쳐보기▼ 찌찌조응애 2021-04-13 12:51:36 으윽 너무 개좆같애... 펼쳐보기▼ ㅇㄷㄴ 2021-04-13 12:51:59 그래도 그게 그나마 싸게먹히는 방법인걸 펼쳐보기▼ 찌찌조응애 2021-04-13 12:52:21 아니 방법이 좆같다는 게 아니라 가챠가 개좆같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매일매일 주화충전 패키지 없어짐? [1] 로유미 2021.04.13 76 0 성명문 TXT 및 네이버 폼 주소 [6] 세발낙지 2021.04.13 1098 29 이건 어떻게 한거냐? [5] ㅇㅇ 2021.04.13 103 0 불타는것도 이젠 지쳐.... 크로스아이 2021.04.13 53 1 형들 각힐vs각유나 풀융합 뭐할까 [5] 빗질좀해줘 2021.04.13 115 0 중견기업 못산게 왜이리 아쉽냐 나 미쳤나 [1] 나참후 2021.04.13 91 0 시영누나는 세트옵션 공속으로 맞춤? [7] 미야 2021.04.13 122 0 이순신 하면 당연히 기공신포 아닌가? [4] 꿀때지 2021.04.13 118 0 지금 진행중인 대회가 힐데 로자 모네 말고 있나? [2] swratra 2021.04.13 45 0 건틀렛 씨발 메카덱 존나 어이없네 ㅋㅋ [2] 욕안쓰고살기 2021.04.13 154 0 카붕이들 개웃기네ㅋㅋㅋㅋㅋ [48] 탕건 2021.04.13 1803 36 이제 더이상 기대안함 [1] 말하는대로 2021.04.13 104 0 각수연도 2호기 쓰냐 [4] ㅇㅇ 2021.04.13 97 0 베로니카 먹고싶어 곤만두 2021.04.13 17 0 이순신장군 모애화게임 이미 나왔었는데 [4] 오새린 2021.04.13 211 3 건틀렛 공익 체회가 좋을까? [3] 클러스트 2021.04.13 91 0 결국 안접을거임 [1] 우푸푸 2021.04.13 74 3 ㅋㅋ 단챠로 세라펠먹었다 [3] 호토리 2021.04.13 118 9 소주 마시는이유 알려줌 [1] ㅇㄷㄴ 2021.04.13 68 0 2.0패치 뉴비 성장 근황(신규 뉴비들 궁금할까봐 씀) [6] 신복근 2021.04.13 327 7 테러덱이 건틀렛 1위 ㅋㅋㅋㅋ [6] ㅇㅇ 2021.04.13 137 1 알렉스 겨드랑이에 쥬지 비비고싶다 [1] 마망쭈쭈조 2021.04.13 73 -1 주화로 기채뽑기 어떰? [5] 찌찌조응애 2021.04.13 83 0 레이드는 3계정 꾸준하게 돌려서 제인도우 초전도 맞춰주긴했는데 [4] ㅇㅇ 2021.04.13 109 0 아니 각성 유미나 대사 왤케 구질구질함? [7] 이상파랑 2021.04.13 101 0 건틀렛 각등이 아직 안죽은거같은데 [4] 토깡이 2021.04.13 111 0 카사야짤 300개나 있었노 [2] 로자리아대회4월16일까지 2021.04.13 132 0 부끄럽지도않나 스튜디오비사이드! [1] poing 2021.04.13 160 4 소대 하나에 디펜더 하나에서 둘만 넣던가? [3] 곤만두 2021.04.13 59 0 난 왜 념글 안보내줌 [3] 5방향히터 2021.04.13 189 14 이번주에도 꿋꿋하게 퀸공익서폿덱 밀고 가는새끼들 독하네 ㄹㅇ ㅇo 2021.04.13 111 0 이기 뭐노? [2] 카일웡 2021.04.13 113 2 킹 써보니까 좋네 [1] 풋잡장인레오나 2021.04.13 119 0 응애 나 1주년애기뉴비... [5] ㅇㅇ 2021.04.13 126 6 아까 이순신 모에화 먼데 [3] 꿀때지 2021.04.13 308 0 1125 0413 당해보니까 알겠다 [5] 말하는대로 2021.04.13 122 3 상점 이터니움 버ㅡ그? 정리 빈츠 2021.04.13 89 1 다음 각성 이볼브원 vs 에이미 [7] 크로스아이 2021.04.13 119 0 구명보트가 왜 구명보트인지 앎? [21] 초석 2021.04.13 3100 25 블택 화면 하나 넘길때마다 왜이리 느림 [1] ㅇㅇ 2021.04.13 65 1 얜 뭐지? [6] hk123 2021.04.13 131 0 코송하지만 전 25각이에오 [28] 솔화 2021.04.13 1723 54 님들 얘 언제나옴? [8] 이이다갤 2021.04.13 24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3 12: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