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08.08 16:03
2.0 패치되고서 뽑기 하루에 10개씩 뽑기 해줄 때 시작했음.
nr따리들 안키우게 된 이유
1. 일단 뽑기 많이 줄때 시작해서 그런가 ssr 10장 정도로 시작해서 ssr 키우기 바빴음.
2. 킹능 좋다는 애들 몇마리 키워 봤는데 무과금으로해서 110까지 키우는거 자체가 너무 빡셈.
회사렙 10 밑일 때는 역량평가서 없어서 렙업 못시켰는데 이제 43정도 되니까 크레딧 없어서 렙업 못시킴.
3. nr따리들 110짜리를 써 본적이 없으니까 굳이 그걸 키워야 하는지 모르겠음.
(ssr보다 좋다하는 사람이 없었음)
4. 그나마 지금까지 살아 남아 있는 신디루퍼 아이리 넬슨 정도 빼고는 50정도에서 자리 다 뺏기길레 팔아버림.
어차피 안키울꺼 같음.
=======================================================================================================================================================================================================================================================================================================================================



















2020.12.05 14:57

=============================================================================================================
=============================================================================================================
=============================================================================================================































1. 예전에는 쿼츠로 기밀채용 사는 것도 2주에 한번 살까말까였는데 이제는 뿌리는게 많아서 매달 셋바까지 사도 쿼츠가 계속 쌓임.
2. 채용권은 수급이 딸려서 신규로 나오는 케릭은 모아서 원기옥 터트리는거 아니면 먹기 힘듬. (3케릭 나오면 1케릭 천장가능) 오퍼 포함
3. 이터니움 초반에는 엄청 모잘라서 이벤트하면 이벤트맵 말고는 다른데 돌릴 이터가 없어서 이벤트 안하는 시기에 틈틈히 스토리 밀었는데
그렇게 하니까 3개월차에 스토리 끝냄. 스토리 다 밀고 나니 이벤맵에 이터니움 다 쓰면 재화 다 빨고도 이터니움 남아서 다른 맵 파밍 가능함.
4. 요즘에는 레이드 잘 안돌림 격전지원 템 파밍되는 단계에서 굳이 해야할 이유가 없는 것 같음.
5. 안나오는 케릭은 뭔짓을 해도 안나오는데 락걸린지 의심됨 ㅅㅂ 양하림 구관검.
6. 그와중에 썬볼이 없음.
7. 이번 100연차 이벤에서 카린윙 먹을 예정임.
8. 각유나 133/150 임박 2주 안에 기밀채용권 사서 천장 칠듯.
9. 각유빈, 각등이, 각서윤, 각수연 천장 / 각힐 54번 / 각지수 빙고
2.0패치 유입 무과금 뉴비 입장에서 적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