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음주 밴은 누가 먹을까? 베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40 작성일 2021-04-18 11:59:24 https://arca.live/b/counterside/24722633 일단 나공익하고 가은 요 둘은 필수로 들어갈듯, 얘내 건 하면서 한번도 안본적이 없으니까 ㄷㄷ.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Reginae 2021-04-18 12:00:47 플레 가은은 별로 없던데 아니면 걍 안써서 못 본건가 펼쳐보기▼ 베론 2021-04-18 12:01:29 *수정됨 내가 10판하면서 상대쪽에 가은 안들어간 덱이 없었음. 펼쳐보기▼ Reginae 2021-04-18 12:04:39 내 기록보니 10판에서 4번? 가은이 있네 가은이 많이 쓰기는 하나봄 ㅋㅋ 펼쳐보기▼ 베론 2021-04-18 12:05:13 요번에 상향 받고 날아올라서 그래. 펼쳐보기▼ Reginae 2021-04-18 12:05:40 가은이도 슬슬 밴먹고 들어가서 좀 쉬어야지 펼쳐보기▼ Reginae 2021-04-18 12:05:4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돼지들은 숨소리도 개큰듯 [9] 적쿵 2021.04.18 221 0 내 유일한 올스킨컬렉 사원 [3] LINNE 2021.04.18 95 0 포럼컨소 1-1 건틀렛 챌린저 배출못하고 많이난폭해졌더라 [6] 알파버지니스 2021.04.18 178 9 치아가 존나쌔?? [6] ㅇㅇ 2021.04.18 101 0 요즘은 군대서 폰겜도 하고 좋네 [5] 람네 2021.04.18 74 1 3번째 키우는 타라스크 [1] 불지옥카사 2021.04.18 78 0 건틀렛 어어? 각유빈 점마 어디가노?? [4] 바이올렛 2021.04.18 87 3 슬비아 이제 안좋아짐? [1] 리그릿 2021.04.18 44 0 나유빈은 카운터가 없다 (X) 물리법칙 2021.04.18 38 0 오늘 저격당한 두놈 [10] 베버 2021.04.18 170 0 얼음땡 최장기록 소유 히어로 [1] 쿵쿵홍 2021.04.18 44 0 카사 폰으로 최적화방법좀 알려줄사람 [4] Rhidelz 2021.04.18 62 0 왜 현실 여동생은 좆같은걸까.. [1] 나는진짜돌아이 2021.04.18 60 0 언팩 vs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4.18 33 0 좀 잠잠해져서 로갓하고 소신발언함 [1] ㅇㅇ (14.39) 2021.04.18 56 0 uid 너무 막 까지마라 게이들아 [13] 커피포트카린웡 2021.04.18 1434 56 이런거 자기들만 보는거 너무 배알꼴려 죽을거같음 [1] 마망쭈쭈조 2021.04.18 201 0 구인/구직 협력사 구해오 [2] 아기카붕 2021.04.18 53 0 쓰알선택권 뭐가좋음 [2] ㅇㅇ (210.223) 2021.04.18 38 0 구관리국 신관리국 존나 유명한 ㅈ목컨소임 [24] zkamcc 2021.04.18 1734 43 미니스트리 각성임? [4] BeadyEye 2021.04.18 68 0 카사 아트팀 극한임 [4] 상점누나가좋아 2021.04.18 123 0 언팩 [7] 쿵쿵홍 2021.04.18 160 6 다음주 밴은 누가 먹을까? [6] 베론 2021.04.18 40 0 공익상대법 없음 [7] 씨씨씨씨스퍼 2021.04.18 82 3 군붕이 아침 관리지원금 못받는거 웨케 서럽냐.. [6] 선불 2021.04.18 65 0 언팩하면안댐 [2] ㅇㅇ 2021.04.18 154 0 건틀렛 공익 힐데 3벤해줘 [5] 룹빡끄 2021.04.18 78 1 아니 좆같네 튕기는거 면포 2021.04.18 17 0 근데 포럼 저 두 컨소 [2] ㅇㅇ 2021.04.18 159 0 미니 기채임?? ㄹㅇㄹ?? 아가뉴네 2021.04.18 72 0 그래서 오늘 쿼츠기채 사서 내일까지 존버해? BeadyEye 2021.04.18 34 0 건틀렛 아니 시발 650점 로우큐가 잡히네ㅋㅋㅋ [2]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4.18 99 0 ✋질문 카일윙한번더나왔음 [10] 아흐레 2021.04.18 120 1 아 씨발 건하다오니까 아까 그새끼 더 좆같네 [3] 스츙 2021.04.18 81 0 포럼 전체 욕하는거 좀 그렇지않음? [20] Altace 2021.04.18 210 1 건틀렛 이번주밴예상 윾동6974 2021.04.18 46 0 언팩파일 받았다는 사람들 [6] 엘빅이 2021.04.18 781 5 가은 1밴앙망 [1] 알파버지니스 2021.04.18 30 -1 엔터항모 갠히만드럿다 씨발 [1] 홍삼 2021.04.18 68 0 저새끼가 그새끼였구나 [2] 물리법칙 2021.04.18 86 1 건틀렛 건이상함 [3] 씨씨씨씨스퍼 2021.04.18 57 0 그래서 내일 패노로 챈불타? [1] 이유미보직은군영임니다 2021.04.18 36 0 념글정주행하는데 광자검이 뭐노 [1] ㅇㅇ (49.166) 2021.04.18 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4-18 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