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팀 20여명으로 월 신캐3개 스킨3개만해도 아트팀 갈려나감

  

  저게 적어보이는데 실제 작업은 수십 수백장 컨셉잡고 그리고 수정하고 일러레가 컨셉아트 다 그리면 아트팀들이 스파인 작업하는것임

  일러레도 같이 갈려나갈수있음

거기에 인겜 컷신 다 때려넣어야함


지금 스비는 그걸 사람갈아서 만들고 있는것임

당장 8월까지 여름스킨 작년기준 13종임 그것 몇달치 작업임


  5월 어린이 스킨 나오는것만해도 기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