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구관리국 신관리국 존나 유명한 ㅈ목컨소임 zkamcc 추천 44 비추천 1 댓글 24 조회수 1733 작성일 2021-04-18 11:59:58 https://arca.live/b/counterside/24722668 지들이 교습소라고 하면서 구관리국 신관리국에서 인재를 많이 배출해내네요 ㅎㅎ 이지랄하는 애들임진짜 뭐하는 새끼들인가 싶더라 추천! 44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24] 반갑노 2021-04-18 12:00:15 인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적쿵 2021-04-18 12:00:17 게임에 진심인 사람들 펼쳐보기▼ 누르망디 2021-04-18 12:00:21 왈랄랄루 2021-04-18 12:00:22 우웩 니미씹 펼쳐보기▼ ㅈㄴㅇ 2021-04-18 12:00:27 배출은 많이 하네 펼쳐보기▼ flow_boom 2021-04-18 12:00:37 빌런양성소였네 펼쳐보기▼ INSAM 2021-04-18 12:00:32 저지랄하면서 뉴비안받는게 킬포임 펼쳐보기▼ zkamcc 2021-04-18 12:00:48 맞는말만 하노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타다노 2021-04-18 12:02: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페소라붕카린이 2021-04-18 13:21:43 냉동삼겹최창식 2021-04-18 12:00:40 인재 ㅋㅋ 펼쳐보기▼ 하얀소쩍새 2021-04-18 12:00:57 교습소 ㅇㅈㄹ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4-18 12:01:07 빌런 교습소는 인정이지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중국몽죄인 2021-04-18 12:01:20 인災 펼쳐보기▼ ㅇㅇ 2021-04-18 12:01:33 컨요소 ㅈ도 필요없고 돈으로 메꾸는 겜에 가를칠게 뭐가있노ㅋㅋㅋㅋㅋㅋ뭐 지갑 더 잘꼬라박는 강의해주는건가 펼쳐보기▼ ㅇㅇ 2021-04-18 12:01:55 예전에 어떤완장이 좆목톡방있는 놈 저격했다가 역풍맞고 사과문 쓰지않았냐 ㅋ 펼쳐보기▼ zkamcc 2021-04-18 12:02:45 저기 ㅈ목톡방 저격했다가 시발 사람 왜저리많아 해서 봤는데 구관 신관 다모인곳이었고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에프 2021-04-18 12:02:15 교습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WGM 2021-04-18 12:04:56 ㅋㅋㅋㅋㅋ 기가차네 펼쳐보기▼ 냉동망고 2021-04-18 12:07:29 swratra 2021-04-18 12:09:04 교ㅋ습ㅋ소ㅋ 인ㅋ재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Chobo 2021-04-18 12:11:47 ㅇㅇ 2021-04-18 12:19:47 건공양성 펼쳐보기▼ ㅇㅇ 2021-04-18 12:20:11 배출이 아니라 배설 아닐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호감고닉 떡밥임?? [12] Danzka 2021.04.18 139 9 왜 카사는 길드전같은거없냐 [2] ㅇㅇ 2021.04.18 60 0 건포 한번에 빼려니까 귀찮다. ㅇㅇ 2021.04.18 27 0 근데 포럼컨소는 진짜 톡방파서 얘기함? [6] 왈랄랄루 2021.04.18 148 0 돼지들은 숨소리도 개큰듯 [9] 적쿵 2021.04.18 221 0 내 유일한 올스킨컬렉 사원 [3] LINNE 2021.04.18 95 0 포럼컨소 1-1 건틀렛 챌린저 배출못하고 많이난폭해졌더라 [6] 알파버지니스 2021.04.18 178 9 치아가 존나쌔?? [6] ㅇㅇ 2021.04.18 101 0 요즘은 군대서 폰겜도 하고 좋네 [5] 람네 2021.04.18 74 1 3번째 키우는 타라스크 [1] 불지옥카사 2021.04.18 78 0 건틀렛 어어? 각유빈 점마 어디가노?? [4] 바이올렛 2021.04.18 87 3 슬비아 이제 안좋아짐? [1] 리그릿 2021.04.18 44 0 나유빈은 카운터가 없다 (X) 물리법칙 2021.04.18 38 0 오늘 저격당한 두놈 [10] 베버 2021.04.18 170 0 얼음땡 최장기록 소유 히어로 [1] 쿵쿵홍 2021.04.18 44 0 카사 폰으로 최적화방법좀 알려줄사람 [4] Rhidelz 2021.04.18 62 0 왜 현실 여동생은 좆같은걸까.. [1] 나는진짜돌아이 2021.04.18 60 0 언팩 vs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4.18 33 0 좀 잠잠해져서 로갓하고 소신발언함 [1] ㅇㅇ (14.39) 2021.04.18 56 0 uid 너무 막 까지마라 게이들아 [13] 커피포트카린웡 2021.04.18 1434 56 이런거 자기들만 보는거 너무 배알꼴려 죽을거같음 [1] 마망쭈쭈조 2021.04.18 201 0 구인/구직 협력사 구해오 [2] 아기카붕 2021.04.18 53 0 쓰알선택권 뭐가좋음 [2] ㅇㅇ (210.223) 2021.04.18 37 0 구관리국 신관리국 존나 유명한 ㅈ목컨소임 [24] zkamcc 2021.04.18 1733 43 미니스트리 각성임? [4] BeadyEye 2021.04.18 68 0 카사 아트팀 극한임 [4] 상점누나가좋아 2021.04.18 122 0 언팩 [7] 쿵쿵홍 2021.04.18 160 6 다음주 밴은 누가 먹을까? [6] 베론 2021.04.18 40 0 공익상대법 없음 [7] 씨씨씨씨스퍼 2021.04.18 82 3 군붕이 아침 관리지원금 못받는거 웨케 서럽냐.. [6] 선불 2021.04.18 65 0 언팩하면안댐 [2] ㅇㅇ 2021.04.18 154 0 건틀렛 공익 힐데 3벤해줘 [5] 룹빡끄 2021.04.18 78 1 아니 좆같네 튕기는거 면포 2021.04.18 17 0 근데 포럼 저 두 컨소 [2] ㅇㅇ 2021.04.18 159 0 미니 기채임?? ㄹㅇㄹ?? 아가뉴네 2021.04.18 72 0 그래서 오늘 쿼츠기채 사서 내일까지 존버해? BeadyEye 2021.04.18 34 0 건틀렛 아니 시발 650점 로우큐가 잡히네ㅋㅋㅋ [2]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4.18 99 0 ✋질문 카일윙한번더나왔음 [10] 아흐레 2021.04.18 120 1 아 씨발 건하다오니까 아까 그새끼 더 좆같네 [3] 스츙 2021.04.18 81 0 포럼 전체 욕하는거 좀 그렇지않음? [20] Altace 2021.04.18 210 1 건틀렛 이번주밴예상 윾동6974 2021.04.18 46 0 언팩파일 받았다는 사람들 [6] 엘빅이 2021.04.18 781 5 가은 1밴앙망 [1] 알파버지니스 2021.04.18 30 -1 엔터항모 갠히만드럿다 씨발 [1] 홍삼 2021.04.18 68 0 저새끼가 그새끼였구나 [2] 물리법칙 2021.04.18 8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8 12: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