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이새끼들 또 이거 갖다 분탕치려고 일부로 공개안하고 차일피일 미루는 거 아닐까.


지금은 아니더라도 뭐 나중에 은근슬쩍 바꾼다던가 그런 식으로. 또 '안들키면 되지 ㅋㅋ'이딴 생각 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