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K도시락 엔딩 금은동태 추천 69 비추천 1 댓글 24 조회수 2131 작성일 2021-04-22 14:50:16 https://arca.live/b/counterside/24964008 헬피엔딩 추천! 69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24] Enduring 2021-04-22 14:51:22 Enduring 2021-04-22 14:52:07 진짜 노예 노예 하니까 ㅈ으로 보네 ㅋㅋㅋ 펼쳐보기▼ 쥬시영 2021-04-22 14:51:25 *수정됨 지금이 그나마 폰 풀어줘서 저런게 알려지는거지 전에는 씨발 ㅋㅋ 펼쳐보기▼ ㄱㄴㄱㄴ 2021-04-22 14:51:49 좆같은 새끼들 좀 펼쳐보기▼ 관리국총병 2021-04-22 14:52:15 어떤곳은 한솥에 딸배시켜주던대? 펼쳐보기▼ 망월랑이 2021-04-22 14:53:21 원래 부대바이부대가 워낙 심하니까 근데 한국군대 대부분은 간부 마인드가 이럼 펼쳐보기▼ 윾동6974 2021-04-22 15:09:33 ㄹㅇ 부대마다 다른 펼쳐보기▼ 쥬시영 2021-04-22 14:54:58 원래 부대마다 차이 존나심함 펼쳐보기▼ Vergil 2021-04-22 14:52:18 에휴 펼쳐보기▼ 메테오 2021-04-22 14:52:50 좆같은새끼들 펼쳐보기▼ 개작두를대령하라 2021-04-22 15:00:35 *수정됨 올해 전역한 짬찌 새끼들이 저기 댓글로 부대보안이니 군기강이니 하면서 전국노예자랑하더라 펼쳐보기▼ 람네 2021-04-22 15:02:24 ㅋㅋ 진짜 존나 불쌍하네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4-22 15:04:47 내가 있던곳은 부식수령만은 철저했는데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04-22 15:05:29 ???:어디 노예세끼들이 이렇게 불만을 토로하냐? 그러게 휴가 나가서 여기저기 싸돌아 댕기래? 펼쳐보기▼ Cabala 2021-04-22 15:08:16 우리 보급관은 부식 수령 삐꾸나면 연대에 지랄했는데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4-22 15:10:37 그저 뻔한 K-엔딩 펼쳐보기▼ ㅇㅇ 2021-04-22 15:27:03 중간에 지운건 뭔내용임? 펼쳐보기▼ 금은동태 2021-04-22 15:30:32 보안저촉 인지 뭔지 지워졌더라 정확히는 모름 펼쳐보기▼ 쪼옵쪼옵 2021-04-22 15:48:27 조교들도 어지간히 ㅈ같겠노ㅋㅋ 펼쳐보기▼ 네네안 2021-04-22 15:48:41 진짜 애미 뒤졌노 펼쳐보기▼ Brune 2021-04-22 16:04:24 특전사로 들어간 사촌동생이 맨날 간부 욕하는 이유를 알 거 같아... 펼쳐보기▼ 데미소다애플 2021-04-22 17:30:25 감찰 준비를 할거면 일과시간에 해야지 왜 일과시간 끝나고 지랄? 올린사람 욕먹으라고? 문제인걸 해결할 생각은 안하고 아랫것들 갈라치기할 의도 뻔히 보인다. 펼쳐보기▼ IB300i 2021-04-22 21:52:55 lifeboat 2021-04-22 23:15:30 빨리 노예제 폐지하던지 여자도끌고가던지 했으면좋겠슴 군대좆같은거보면 ptsd오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공 테스트 걸과 [4] 한우쟝 2021.04.22 90 0 로자리아 계수가 존나 의외였음 [3] ㅇㅇ 2021.04.22 173 0 건틀렛 응디탁 딜은 그나마 센거 아니었음? [2] 신화 2021.04.22 110 0 플랭크 1분 넘겼다 [9] 마사장님 2021.04.22 105 0 카사도 잠수함패치 많이 함? [7] 클러스트 2021.04.22 120 0 인겜 공격력 스탯 ㅈ도 의미 없는 근거 [12] 응애나추룡아가 2021.04.22 150 2 링컨처럼 생긴 메카 힐러 나왔으면 좋겠다 [3] 각성가은 2021.04.22 83 0 념글이 가고픈 나 [11] 백발덕후 2021.04.22 969 39 브리트라랑 협전 보스 둘다 침식체 맞지? [4] ㅇㅇ (1.238) 2021.04.22 61 0 잠수함패치도 캐릭의 가치 떨어트리는거 아님? [1] ㅇㅇ (121.173) 2021.04.22 90 0 건틀렛 메카로 다2 찍었다 ㅇㅇ 2021.04.22 94 -2 의외로 캐릭터 성능을 잠수함패치하는 게임 [3] 마망쭈쭈조 2021.04.22 187 10 근데 사람 생각하는게 다 똑같음 ㅇㅇ 2021.04.22 69 1 쓰알 선택권 미획득이 2개 있는데 안받아도 되지? [5] 파탈리테 2021.04.22 68 0 전진시그마가 그닥 좋은 의미는 아니었구나ㅋㅋ ㅇㅇ (183.103) 2021.04.22 65 0 이거 테스트 이상함 [7] 소림맘 2021.04.22 152 1 흑힐서윤 진짜 너무 역겹다 ㅇㅇ 2021.04.22 44 0 건 서버렉좀 고쳐 클러스트 2021.04.22 28 0 건틀렛 덱 스타일이랑 템을 바꾸니까 할만하노 [6] 쿵쿵홍 2021.04.22 99 1 지금 언팩해서 계수 뜯어져있잖아 [13] 베버 2021.04.22 248 2 기채 128/150인데 과금없이 이벤트 각성캐 뽑기 가능한가요? [6] ㅇㅇ (180.71) 2021.04.22 100 0 메카들은 좋은거 알아도 쓰기 뭔가 싫음 ㅇㅇ 2021.04.22 59 0 수영복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4.22 87 0 K도시락 엔딩 [24] 금은동태 2021.04.22 2131 68 진짜 렉걸리고 튕기는거 너무 화나는데 잉딩 2021.04.22 35 -1 스나들 생각만큼 안 뒤지던데 [1] Luvoratory 2021.04.22 81 0 건틀렛 탱 죽을거 같으면 재출격하는게 더 좋을려나. [1] 베론 2021.04.22 67 0 협력전/격전 협전덱 뭐 바꿔야함? [2] 당장시작해 2021.04.22 118 0 건틀렛 다들 전진시그마 당했을때 폰 던진적 있지않음? [5] 클러스트 2021.04.22 119 0 리세계 샀는데 유닛창고 부족한데 어떡함 [2] qwe12qwewqeqwe 2021.04.22 75 0 건틀렛 이번주 건덱 이게 좋은거 같다 [2] ㅐㄴ 2021.04.22 240 0 ㄹㅇ 건공들 이악물고 아닌척하네 ㅋㅋ [5] ㅇㅇ (58.234) 2021.04.22 103 4 10분남암ㅅ다 hver 2021.04.22 49 0 건 vs 치킨 [1] 소림맘 2021.04.22 36 0 드디어카사챈이망햇구나.. [6] 찌리찌리 2021.04.22 108 0 념글 대시 공식 유튜브에 왜 안 보임? [1] ㅇㅇ 2021.04.22 52 0 난 건공아니네 ㅋㅋㅋ HeyHo 2021.04.22 44 0 건틀렛 지고 아이패드 내려친 적 있음 [4] 옌아가 2021.04.22 66 2 진짜 잠수함패치가 있을까 [2] ㅇㅇ 2021.04.22 66 0 액정필름 붙였는데 존나불편함 [1] 풋잡장인레오나 2021.04.22 64 0 꿈에서 그거 나온적 있음 클러스트 2021.04.22 41 0 계수 까라면야 까겠는데 [1] 으으윽 2021.04.22 57 5 건테스트 진짜 너무 허접한데 [7] 각성가은 2021.04.22 112 3 건틀렛 에델새끼 디졌으면 좋겠다 [6] ㅇㅇ (211.185) 2021.04.22 122 0 계수 공개해서 스비가 입는 손해가 뭐 있지? [5] 응애나추룡아가 2021.04.22 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22 14: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