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건 오토 돌려놓고 보다가 맵 중간에 당당하게 시그마 놓길래 요즘은 시그마 앞에 놓는게 효율이 더좋나했는데


각서윤 특수기맞고 전선 싹다 뜯어져서 깡통되더라 꺼어어어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