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애탱크 전에 모더b였나 잡는다고 키웠던건데

그 때 메카 피깎인걸 악몽 가서 봄

협력전에서도 좋다곤 하는데 별로 쓰고 싶지가 않음

메카들 몬가 몬가임.. 키워놓긴 했는데 딱히 쓰고 싶진 않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