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오피셜인데 오피셜급 퀄리티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미래전 따거들한테 이거 보여주고 싶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25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씨발 20개구매 뭐야
[10]
115
-1
보급소채용권5장떳다개꿀ㅋㅋㅋㅋㅋㅋㅋ
[1]
89
0
근데 군대는 몇년이지나도 바뀌는게없네
[1]
45
-1
이개섹스지
55
1
카사마인드 하고싶다
[2]
44
0
저 특정 캐릭터가 밉다에
[2]
105
0
상점봐
40
0
캐릭마다 계수로 뭔가 차등을 둔것도 아닌데
41
0
건틀렛
가끔가다가 솔져 오토가 아닌 카운터 오토덱에 질때도 있음.
[2]
83
0
건틀렛
원래 스나 흑힐한테 한방컷 나냐?
[5]
122
0
카붕이들아 모든 부대가 저런건 아닌것만 알아주라
[9]
118
-5
근데 건공에서 공이 뭔뜻이야?
[10]
190
0
건틀렛
휴 난 건공 아닌듯
[3]
93
2
✋질문
오퍼강화질문
[1]
54
0
경북대 금태 수준 ㅋㅋㅋㅋ
[20]
360
4
ㅅㅍ) 명실상부 ㅈ간지
[1]
74
0
진짜 홍어련 존나 역겹네
[2]
71
0
어흑마이깟 살려주세요
[2]
40
0
건틀렛
미안하다
43
0
뭐야 계수로 타고있는거야?
[3]
77
0
탱 가으니가 가요!
[1]
51
0
병신스나의 공통점
[2]
67
2
스피라는 공속껴주노?
[6]
106
0
미래전 따거들한테 이거 보여주고 싶다
125
0
구인/구직
뉴비 스토리 헬프 협력사 받아줘여
[8]
159
2
응애 나 애기건공
[3]
88
0
건공 테스트 걸과
[4]
90
0
로자리아 계수가 존나 의외였음
[3]
173
0
건틀렛
응디탁 딜은 그나마 센거 아니었음?
[2]
110
0
플랭크 1분 넘겼다
[9]
105
0
카사도 잠수함패치 많이 함?
[7]
121
0
인겜 공격력 스탯 ㅈ도 의미 없는 근거
[12]
151
2
링컨처럼 생긴 메카 힐러 나왔으면 좋겠다
[3]
83
0
념글이 가고픈 나
[11]
970
39
브리트라랑 협전 보스 둘다 침식체 맞지?
[4]
61
0
잠수함패치도 캐릭의 가치 떨어트리는거 아님?
[1]
91
0
건틀렛
메카로 다2 찍었다
95
-2
의외로 캐릭터 성능을 잠수함패치하는 게임
[3]
188
10
근데 사람 생각하는게 다 똑같음
70
1
쓰알 선택권 미획득이 2개 있는데 안받아도 되지?
[5]
69
0
전진시그마가 그닥 좋은 의미는 아니었구나ㅋㅋ
66
0
이거 테스트 이상함
[7]
152
1
흑힐서윤 진짜 너무 역겹다
44
0
건 서버렉좀 고쳐
29
0
건틀렛
덱 스타일이랑 템을 바꾸니까 할만하노
[6]
9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