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발 요새 소식보면 내가 있던곳은 진짜 간부들이 잘해준 곳이란게 ㅈㄴ 잘알겠음
우리쪽은 혹여나 부식수령 저렇게 나거 뭐 소리나면 주임원사부터 지랄하고 짬높은 상사가 지랄해서 어떻게든 받아내거나
우리간부 갈궈서 일과때 같이 작업시켜 끝냈는데 저건 진짜 선넘네 와
친구들이 말하던 부대사정이 진짜 와닺네
아 그리고 대부분의 마인드가 저런건 부정안하고
내말은 잘하는 간부도 있다는것만 알아달라는거야

시발 요새 소식보면 내가 있던곳은 진짜 간부들이 잘해준 곳이란게 ㅈㄴ 잘알겠음
우리쪽은 혹여나 부식수령 저렇게 나거 뭐 소리나면 주임원사부터 지랄하고 짬높은 상사가 지랄해서 어떻게든 받아내거나
우리간부 갈궈서 일과때 같이 작업시켜 끝냈는데 저건 진짜 선넘네 와
친구들이 말하던 부대사정이 진짜 와닺네
아 그리고 대부분의 마인드가 저런건 부정안하고
내말은 잘하는 간부도 있다는것만 알아달라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