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을 디씨했지만 항상 궁금했다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건공에서 공이 뭔뜻이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89
작성일
댓글
[10]
ㅇㅇ
각성가은
ㅇㅇ
ㅇㅇ
Enduring
뱅레이
독호메
내셔널아나키즘
ㅇㅇ
누르망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대시 조각을 캠??
[1]
118
-1
근데 같은 클래스 캐릭끼리도 스킬 계수 확 차이나는건 좀
[3]
95
0
오늘도 꽝이네
35
0
건공 테스트 뭔가이상한대
[1]
56
0
근데 함선에 몇몇맵들 처럼 탑승조건 제한 두면 카사 망함?
51
0
75쿼츠의 가치
[3]
110
-5
시발 페미도 문제 문재앙도 문제 군인 취급도 문제
[5]
145
1
뉴비때 모작 풀매수 할만함?
[5]
79
0
난 리타눈나랑 정신적 교감을 나눈다
[3]
79
0
의외로 계수 존나높은거
[7]
135
0
나치독일이 소련군 포로로 잡았을때도 이것보단 대우 좋았겠다
[1]
115
1
광피감 레벨당 2%씩임?
[1]
84
0
아니씨발 20개구매 뭐야
[10]
114
-1
보급소채용권5장떳다개꿀ㅋㅋㅋㅋㅋㅋㅋ
[1]
89
0
근데 군대는 몇년이지나도 바뀌는게없네
[1]
45
-1
이개섹스지
55
1
카사마인드 하고싶다
[2]
43
0
저 특정 캐릭터가 밉다에
[2]
105
0
상점봐
39
0
캐릭마다 계수로 뭔가 차등을 둔것도 아닌데
41
0
건틀렛
가끔가다가 솔져 오토가 아닌 카운터 오토덱에 질때도 있음.
[2]
83
0
건틀렛
원래 스나 흑힐한테 한방컷 나냐?
[5]
122
0
카붕이들아 모든 부대가 저런건 아닌것만 알아주라
[9]
118
-5
근데 건공에서 공이 뭔뜻이야?
[10]
189
0
건틀렛
휴 난 건공 아닌듯
[3]
93
2
✋질문
오퍼강화질문
[1]
53
0
경북대 금태 수준 ㅋㅋㅋㅋ
[20]
359
4
ㅅㅍ) 명실상부 ㅈ간지
[1]
74
0
진짜 홍어련 존나 역겹네
[2]
70
0
어흑마이깟 살려주세요
[2]
39
0
건틀렛
미안하다
42
0
뭐야 계수로 타고있는거야?
[3]
76
0
탱 가으니가 가요!
[1]
50
0
병신스나의 공통점
[2]
66
2
스피라는 공속껴주노?
[6]
105
0
미래전 따거들한테 이거 보여주고 싶다
125
0
구인/구직
뉴비 스토리 헬프 협력사 받아줘여
[8]
158
2
응애 나 애기건공
[3]
87
0
건공 테스트 걸과
[4]
89
0
로자리아 계수가 존나 의외였음
[3]
173
0
건틀렛
응디탁 딜은 그나마 센거 아니었음?
[2]
109
0
플랭크 1분 넘겼다
[9]
104
0
카사도 잠수함패치 많이 함?
[7]
120
0
인겜 공격력 스탯 ㅈ도 의미 없는 근거
[12]
150
2
링컨처럼 생긴 메카 힐러 나왔으면 좋겠다
[3]
8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