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윌버 뭔가 갓슈벨 생각남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204 작성일 2021-04-22 15:19:06 https://arca.live/b/counterside/24965605 책도 빨간걸 들고댕겨가지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갓겜유저 2021-04-22 15:19:3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 호감고닉임 [1] 씨씨씨씨스퍼 2021.04.22 43 -3 ✋질문 방깍러 2호기 챙겨야할 캐릭들있음? [1] 돌아 2021.04.22 98 0 구관방은 무적의 사기캐이며 [5] 죽순라크 2021.04.22 188 3 전략전 낚시덱좀 쳐주지 너무하내 ㅇㄷㄴ 2021.04.22 70 0 호호호 [4] ㅇ반고닉ㅇ 2021.04.22 64 -4 비틱입니다 [3] 폴라폴라 2021.04.22 83 0 4일뒤엔 신세계 맞지? [3] ㅇㅇ (39.116) 2021.04.22 95 0 건틀렛 흑힐 없으니까 좆노잼이네 [2] 잉딩 2021.04.22 115 3 데미지가 랜덤이면 그거대로 문제있는거 아님? [7] ㅇㅇ (121.173) 2021.04.22 121 3 다들 외전 뭐뭐 돌음 [3] 나카노아즈사 2021.04.22 92 0 뉴비의 안락사.. ㅇㅇ 2021.04.22 62 0 이제 보급소 채용권 쿼츠할인 떠도 사야하지? [1] 서현 2021.04.22 87 0 실비아 궁은 유효타격수 무한 주면 안되나 [6] 마망쭈쭈조 2021.04.22 225 0 외전은 그만 돌려야지 FANA 2021.04.22 31 0 본인 건하다가 새로 산 아이폰깬적있음 [25] 발렌치아가 2021.04.22 1235 53 본인 내일 채용권 세개 생길예정임 [2] gkdhkdhk 2021.04.22 82 1 혹시 강소영 그거 야누스 특수기 이펙트 수정때 금지어다 2021.04.22 65 0 진짜 건공들은 건할때 [8] 무무무 2021.04.22 103 0 마리아 외전 이제 돌지 말까 [5] 나카노아즈사 2021.04.22 123 0 감도 21배 다중절정 [1] 스츙 2021.04.22 101 0 4000이터니움의 가치 [4] ㅇㅇ 2021.04.22 86 1 나도 건 때문에 혈압 올라서 어지러운 적 많았음 [1] 한우쟝 2021.04.22 45 0 전략전 만났던 덱중 제일 웃겼던덱 [9] ㅇㅇㅇ 2021.04.22 153 7 윌버 뭔가 갓슈벨 생각남 [1] ㅇㅇ 2021.04.22 204 0 건틀렛 오토덱 다시 복귀했다 당장시작해 2021.04.22 86 1 중급에 보라도면 많아서 좋네 [2] 한우쟝 2021.04.22 77 0 더러워서로갓하고고백함 [9] ㅇㅇ (112.164) 2021.04.22 150 0 다른걸로 결과 말좀해주라 실비아원털킬 레이크 말고 다른거 카미나 엔터류 [1] 금지어다 2021.04.22 75 0 아씹 이어폰 박살났어 [4] ㅇㅇ 2021.04.22 91 0 오늘자 내가죽인 전략전 누비... [9] 윾동6974 2021.04.22 140 -1 일본애들 왜 자국IP로 게임 안만들어? [21] 마사장님 2021.04.22 193 0 진짜겜쓰레기같네 [8] 찌리찌리 2021.04.22 189 4 카사좋은점 [5] ㅇㅇ 2021.04.22 79 5 전당쓰는 솔져 추천해주라 [2] 대월가람 2021.04.22 65 0 이터 50쿼츠짜리 다사면 75쿼츠 파는거아님? [12] FANA 2021.04.22 124 0 와 시발 비틱 미친 [18] ㅇㅇ 2021.04.22 2648 80 난 여기서 항모랑 아머를 별로 안 썼어 한우쟝 2021.04.22 77 0 본인 건 지고 한 이상행위 [2] ㅇㅇㅇ 2021.04.22 106 0 니네 카운터사이드 1.0이라고 아냐? [3] 워렉 2021.04.22 101 0 전당 3 힐데 좆사기됐는데? [2] 힘을숨김 2021.04.22 105 0 ✋질문 보급소 갱신 몇번정도함 [3] 고드름 2021.04.22 76 0 건하다가 지하철에서 탄식해봄 [4] ㅇㅇ (14.39) 2021.04.22 103 0 내생각엔 뽑기는 1.4~1.5천장 (1000장 말고) 쟁여놔야 편안한듯 [1] ㅇㅇ 2021.04.22 91 0 실비아가 안뒤지는건 문제 있는거 아님? ㅇㅇ (121.173) 2021.04.22 64 3 뉴비 킹무위키에서 캐릭들 좀 봤음 [20] TS순애좋지 2021.04.22 198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22 15: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