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 강등전에서 침식체 매칭됬는데 그새끼가 마지막에 전진시그마 박고 건모 연타해서 폰 던졌는데 거울맞고 깨졌음


문제는 그 폰이 산지 일주일 된 아이폰 12 프맥이었다는거고


더 큰 문제는 내가 카사 시작하기 직전에 폰을 사서 애플케어 가입을 안했다는거임


결국 새폰값 3분의 1 수리비로 물어줬음


혹시 카붕이들중에서 아이폰 사는 놈들은 꼭 애플케어 써라


건하다 빡쳐서 폰 깨먹어도 4만원이면 해결가능하다



















참고로 나한테 건모날린새끼는 챈컨소 가입한 카사챈 고닉이었음


메모하고 모니터링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