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터가 그래도 개편하고나서 체감이 좋아지긴했다 나레이션양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3 작성일 2021-04-22 15:23:30 수정일 2021-04-22 15:23:54 https://arca.live/b/counterside/24965852 분명 5시쯤 이터 다태우고 겜껐다가12시쯤되서 지부미션받고 다이브돌고하니까 어느새15000넘겨있네진작 이렇게좀 하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라이언게임즈 2021-04-22 15:23:40 ㄹㅇ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팩트럴 초정밀 사야되 아님 보통껄사? [4] 이롭 2021.04.22 95 0 예전엔 강소영이 그리 쎘음? [2] 클러스트 2021.04.22 118 0 음... ㅇㅇ 2021.04.22 29 0 강소영 얘기 나온김에 이거나 보고가셈 [6] Luvoratory 2021.04.22 150 5 축하해줘 [2] 19371723 2021.04.22 51 2 점마 왜 저기서 나오노?? 스츙 2021.04.22 55 0 예쁜데 언급적은 캐릭터 [8] hver 2021.04.22 137 0 이제 선택권 뽑을려는데 [6] ㅇㅇ 2021.04.22 136 0 이거 한번에 떴는데 좋은건가요...? 원하지않았는데 ㅠㅠ [12] ㅇㅇ 2021.04.22 1330 45 겜을 3개하니까 월정액만해도 꽤나 빠지네 [1] 특별한남자 2021.04.22 80 0 건틀렛 내가 하늘에 서겠다 아너무무섭다 2021.04.22 68 1 안 궁금해요 [4] 블루아카이브 2021.04.22 71 0 짤녀 꼴리면 잠 [2] 로리자베스 2021.04.22 79 -1 보기만해도 빡치는 숫자 영원한라뉴비 2021.04.22 58 0 대시같은누나있엇으면좋겟다 ㅇㅇ 2021.04.22 49 0 카바했다가 돌아오면 귀찮은점 [4] 윾동6974 2021.04.22 108 0 레이드 3개만줘봐 [2] 예슬 2021.04.22 76 0 일본은 인터넷도 그렇고 모바일도 [21] FANA 2021.04.22 147 0 홍어가 헤으응 [4] purple 2021.04.22 78 -3 핵폭탄이 얼마나 강한데 ㅇㅇㅇ 2021.04.22 81 0 오퍼 추천좀 [4] 비질란테 2021.04.22 98 1 이터니움 50,75짜리 품목 바로뜨게 하는법 릭아저씨 2021.04.22 57 0 홍어 500배 [1] 쿵쿵홍 2021.04.22 75 1 이터가 그래도 개편하고나서 체감이 좋아지긴했다 [1] 나레이션양반 2021.04.22 74 0 건틀렛 방덱 전투력이 너무 높나? [7] 응애나추룡아가 2021.04.22 143 -9 전략전 하루 17패는 해야지 마사장님 2021.04.22 55 0 전당 5 이수연 스트라이크 뭐냐 [6] spu 2021.04.22 142 4 ↑ 호감고닉임 [1] 씨씨씨씨스퍼 2021.04.22 43 -3 ✋질문 방깍러 2호기 챙겨야할 캐릭들있음? [1] 돌아 2021.04.22 97 0 구관방은 무적의 사기캐이며 [5] 죽순라크 2021.04.22 187 3 전략전 낚시덱좀 쳐주지 너무하내 ㅇㄷㄴ 2021.04.22 69 0 호호호 [4] ㅇ반고닉ㅇ 2021.04.22 63 -4 비틱입니다 [3] 폴라폴라 2021.04.22 82 0 4일뒤엔 신세계 맞지? [3] ㅇㅇ (39.116) 2021.04.22 94 0 건틀렛 흑힐 없으니까 좆노잼이네 [2] 잉딩 2021.04.22 114 3 데미지가 랜덤이면 그거대로 문제있는거 아님? [7] ㅇㅇ (121.173) 2021.04.22 120 3 다들 외전 뭐뭐 돌음 [3] 나카노아즈사 2021.04.22 91 0 뉴비의 안락사.. ㅇㅇ 2021.04.22 61 0 이제 보급소 채용권 쿼츠할인 떠도 사야하지? [1] 서현 2021.04.22 87 0 실비아 궁은 유효타격수 무한 주면 안되나 [6] 마망쭈쭈조 2021.04.22 224 0 외전은 그만 돌려야지 FANA 2021.04.22 31 0 본인 건하다가 새로 산 아이폰깬적있음 [25] 발렌치아가 2021.04.22 1234 53 본인 내일 채용권 세개 생길예정임 [2] gkdhkdhk 2021.04.22 81 1 혹시 강소영 그거 야누스 특수기 이펙트 수정때 금지어다 2021.04.22 65 0 진짜 건공들은 건할때 [8] 무무무 2021.04.22 10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22 15: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