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일본은 인터넷도 그렇고 모바일도 FAN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147 작성일 2021-04-22 15:24:41 https://arca.live/b/counterside/24965934 존나 뒤떨어져있지않음 기술력?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OldKing 2021-04-22 15:24:59 예슬 2021-04-22 15:25:41 기술력이 뒤떨어진게아님 펼쳐보기▼ FANA 2021-04-22 15:27:00 일본 세금신고 하나 하는데도 서류들고 뛰댕긴담서 공공기관이 시스템이 잘안되어있어서 펼쳐보기▼ 예슬 2021-04-22 15:27:44 개내가 못해서안하는게아니잔음 펼쳐보기▼ 예슬 2021-04-22 15:27:52 안하는거지 펼쳐보기▼ FANA 2021-04-22 15:28:01 왜 안함??? 펼쳐보기▼ 예슬 2021-04-22 15:28:20 일본애들 원래존나보수적임 펼쳐보기▼ FANA 2021-04-22 15:28:57 보수적이라서 인터넷이나 컴퓨터 프로그램같은걸 안쓰는거임? 펼쳐보기▼ 예슬 2021-04-22 15:29:16 바꾸는걸 안좋아함 펼쳐보기▼ FANA 2021-04-22 15:29:41 보수적이라서 존나 힘들게 산다는거임? ㄹㅇ? 왜그렇게까지 펼쳐보기▼ ㄱㄴㄱㄴ 2021-04-22 15:29:51 자료입력하는데 수기로 자료가져와서 하나하나 타이핑해서 넣는게 메뉴얼인 나라임 펼쳐보기▼ FANA 2021-04-22 15:30:14 그게 기술력이 딸리는게 아니라 보수적이라서임? 펼쳐보기▼ 예슬 2021-04-22 15:30:57 애초에 그정도기술이 없을리가있냐 펼쳐보기▼ FANA 2021-04-22 15:31:54 없는게 아니였어? 모바일로 카톡같은것도 안하고 뭐 메일보내고 그런다며 이건 옛날 애기인가 펼쳐보기▼ 예슬 2021-04-22 15:32:08 개내 라인으로하잔음 펼쳐보기▼ ㄱㄴㄱㄴ 2021-04-22 15:32:14 요즘 다 라인쓰는데 언젯적얘기를.... 펼쳐보기▼ FANA 2021-04-22 15:32:35 이건 옛날 애기야? 근데 라인은 뭐임 펼쳐보기▼ FANA 2021-04-22 15:33:11 옛날에 블루베리폰에서 쓰는애들 있던ㄱㅓ 같긴한데 펼쳐보기▼ FANA 2021-04-22 15:29:13 ㄹㅇ? 펼쳐보기▼ ㅇㅇ 2021-04-22 15:25:43 일본이 뒤떨어진게 아니라 우리나라 반도체 인터넷이 뛰어난것 펼쳐보기▼ ㄱㄴㄱㄴ 2021-04-22 15:26:43 우리나라가 평균에서 존나 위에 있는건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략전 나 왜 안쳐주냐 [1] 잉딩 2021.04.22 68 -2 강소영 스나 언제부턴가 못죽인다고 생각한거 나만 그런게 아니어꾼? [1] 카린웡 2021.04.22 107 5 근데 잠수함 같은거 하면 건공들이 바로 눈치 챌건데 loo 2021.04.22 89 0 짤녀 꼴리면 잠 [1] 코핀팬티도둑주시윤 2021.04.22 186 -4 인생이 왜이리 허무할까 [2] Oasis 2021.04.22 60 0 나만안떠 마음여린 2021.04.22 46 0 카운타사이드 1짱 섹최몸 ㅇㅇㅇ 2021.04.22 224 1 스팩트럴 초정밀 사야되 아님 보통껄사? [4] 이롭 2021.04.22 95 0 예전엔 강소영이 그리 쎘음? [2] 클러스트 2021.04.22 118 0 음... ㅇㅇ 2021.04.22 29 0 강소영 얘기 나온김에 이거나 보고가셈 [6] Luvoratory 2021.04.22 150 5 축하해줘 [2] 19371723 2021.04.22 51 2 점마 왜 저기서 나오노?? 스츙 2021.04.22 55 0 예쁜데 언급적은 캐릭터 [8] hver 2021.04.22 137 0 이제 선택권 뽑을려는데 [6] ㅇㅇ 2021.04.22 136 0 이거 한번에 떴는데 좋은건가요...? 원하지않았는데 ㅠㅠ [12] ㅇㅇ 2021.04.22 1330 45 겜을 3개하니까 월정액만해도 꽤나 빠지네 [1] 특별한남자 2021.04.22 81 0 건틀렛 내가 하늘에 서겠다 아너무무섭다 2021.04.22 68 1 안 궁금해요 [4] 블루아카이브 2021.04.22 71 0 짤녀 꼴리면 잠 [2] 로리자베스 2021.04.22 79 -1 보기만해도 빡치는 숫자 영원한라뉴비 2021.04.22 58 0 대시같은누나있엇으면좋겟다 ㅇㅇ 2021.04.22 50 0 카바했다가 돌아오면 귀찮은점 [4] 윾동6974 2021.04.22 108 0 레이드 3개만줘봐 [2] 예슬 2021.04.22 76 0 일본은 인터넷도 그렇고 모바일도 [21] FANA 2021.04.22 147 0 홍어가 헤으응 [4] purple 2021.04.22 78 -3 핵폭탄이 얼마나 강한데 ㅇㅇㅇ 2021.04.22 81 0 오퍼 추천좀 [4] 비질란테 2021.04.22 98 1 이터니움 50,75짜리 품목 바로뜨게 하는법 릭아저씨 2021.04.22 57 0 홍어 500배 [1] 쿵쿵홍 2021.04.22 75 1 이터가 그래도 개편하고나서 체감이 좋아지긴했다 [1] 나레이션양반 2021.04.22 74 0 건틀렛 방덱 전투력이 너무 높나? [7] 응애나추룡아가 2021.04.22 144 -9 전략전 하루 17패는 해야지 마사장님 2021.04.22 56 0 전당 5 이수연 스트라이크 뭐냐 [6] spu 2021.04.22 142 4 ↑ 호감고닉임 [1] 씨씨씨씨스퍼 2021.04.22 43 -3 ✋질문 방깍러 2호기 챙겨야할 캐릭들있음? [1] 돌아 2021.04.22 98 0 구관방은 무적의 사기캐이며 [5] 죽순라크 2021.04.22 188 3 전략전 낚시덱좀 쳐주지 너무하내 ㅇㄷㄴ 2021.04.22 69 0 호호호 [4] ㅇ반고닉ㅇ 2021.04.22 64 -4 비틱입니다 [3] 폴라폴라 2021.04.22 83 0 4일뒤엔 신세계 맞지? [3] ㅇㅇ (39.116) 2021.04.22 94 0 건틀렛 흑힐 없으니까 좆노잼이네 [2] 잉딩 2021.04.22 114 3 데미지가 랜덤이면 그거대로 문제있는거 아님? [7] ㅇㅇ (121.173) 2021.04.22 120 3 다들 외전 뭐뭐 돌음 [3] 나카노아즈사 2021.04.22 91 0 뉴비의 안락사.. ㅇㅇ 2021.04.22 6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22 15: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