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호감고닉임
추천
0
비추천
3
댓글
1
조회수
42
작성일
댓글
[1]
스츙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축하해줘
[2]
51
2
점마 왜 저기서 나오노??
55
0
예쁜데 언급적은 캐릭터
[8]
137
0
이제 선택권 뽑을려는데
[6]
136
0
이거 한번에 떴는데 좋은건가요...? 원하지않았는데 ㅠㅠ
[12]
1330
45
겜을 3개하니까 월정액만해도 꽤나 빠지네
[1]
80
0
건틀렛
내가 하늘에 서겠다
68
1
안 궁금해요
[4]
71
0
짤녀 꼴리면 잠
[2]
79
-1
보기만해도 빡치는 숫자
58
0
대시같은누나있엇으면좋겟다
49
0
카바했다가 돌아오면 귀찮은점
[4]
108
0
레이드 3개만줘봐
[2]
76
0
일본은 인터넷도 그렇고 모바일도
[21]
147
0
홍어가 헤으응
[4]
78
-3
핵폭탄이 얼마나 강한데
81
0
오퍼 추천좀
[4]
98
1
이터니움 50,75짜리 품목 바로뜨게 하는법
57
0
홍어 500배
[1]
75
1
이터가 그래도 개편하고나서 체감이 좋아지긴했다
[1]
73
0
건틀렛
방덱 전투력이 너무 높나?
[7]
143
-9
전략전 하루 17패는 해야지
55
0
전당 5 이수연 스트라이크 뭐냐
[6]
142
4
↑ 호감고닉임
[1]
42
-3
✋질문
방깍러 2호기 챙겨야할 캐릭들있음?
[1]
97
0
구관방은 무적의 사기캐이며
[5]
187
3
전략전 낚시덱좀 쳐주지 너무하내
69
0
호호호
[4]
63
-4
비틱입니다
[3]
82
0
4일뒤엔 신세계 맞지?
[3]
94
0
건틀렛
흑힐 없으니까 좆노잼이네
[2]
114
3
데미지가 랜덤이면 그거대로 문제있는거 아님?
[7]
120
3
다들 외전 뭐뭐 돌음
[3]
91
0
뉴비의 안락사..
61
0
이제 보급소 채용권 쿼츠할인 떠도 사야하지?
[1]
87
0
실비아 궁은 유효타격수 무한 주면 안되나
[6]
224
0
외전은 그만 돌려야지
31
0
본인 건하다가 새로 산 아이폰깬적있음
[25]
1234
53
본인 내일 채용권 세개 생길예정임
[2]
81
1
혹시 강소영 그거 야누스 특수기 이펙트 수정때
65
0
진짜 건공들은 건할때
[8]
102
0
마리아 외전 이제 돌지 말까
[5]
123
0
감도 21배 다중절정
[1]
100
0
4000이터니움의 가치
[4]
85
1
나도 건 때문에 혈압 올라서 어지러운 적 많았음
[1]
4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