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과금으로 해왔는데 이번 각성캐 픽업 라인이 굉장히 좋아보여서 기간 안에 천장치고 싶어. 그런데 기채권이랑 미션으로 얻는 기채권으로는 조금(200장 정도) 부족한 거 같아서 살짝 과금해서 기채권 포함 패키지 하나 사서 충당할까 함. 다음 각성 기다리면 다음주 주간 기채권 사서 천장 여유롭게 찍을 수 있거든. 살짝 과금해서 이번 각성캐 노리는 거 괜찮은 생각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