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2개지만 실제로 마리아->에리어스 교체 말고는 라인업 변화는 없다.



다음은 각 단계별 DPS



첫판은 재앙도우 초반 출격으로 인해 DPS가 낮아보일 뿐이지 시간대가 유사하면 홍어는 진작에 발렸다











딜지표를 보면 느껴지겠지만 말뚝딜의 최고봉은 샤오린, 퀸소빈이다.

그 뒤로 각등이 재앙 닥등이 각홍어 응애탱크 라인 정도


아무래도 함선이 뉴디트인탓에 각홍어가 카미나 엔터탈때보다는 힘이 딸리게 보이는건 사실임


뉴디트가 아니면 재앙은 힘이 꽤 빠지니까 뉴디트 탈때만 쓰자

뉴디트인데 샤오린 퀸소빈은 왜 저러냐고 묻지말고 걔넨 그냥 미친련이고


그 다음엔 전캐릭 사용 장비들임

머적자


이나눈나는 공속이 답이다.

딸래미로 대체해도 ㄱㅊ 근데 난 눈나가 꼴리니까 씀


분탕은 볼것도 없이 스충


모네는 무조건 공속이다.

단계 높아질수록 보스 뒤에서 스나쪼는 새끼들이 있다보니

예전에 골디 크라운 근피감 박았다가 터진기억이 있어서

그뒤로 무조건 원피감 들려줌


대충 스충


여기도 스충


보스뒤에서 계속 몹 뽑히는거 성가시고

재수없이 모네 뒤 쫄몹한테 끌려가는거 방지용 뽀송이

궁사거리로 쫄몹 밀어줘서 안정적으로 돌아감

그래서 스충


zx스마트가이xz 스충


금태양 봉하넷도 스충이 좋음 궁방깎이니까


얘는 그냥 대충 굴러다니는거 줘도 ㄱㅊ


얘도 대충 굴러다니는거면 ㄱㅊ


스충 땡길수 있는거면 뭐든좋음 스피릿 남는거 줌


최강 무상성 메인딜러니까 템세팅 아낄필요가 없음

DPS나 유지력이나 치피보단 공속세팅이 더 우월함



출격시간 차이야 있긴하지만 지 혼자서 남들 두배 딜 쳐 뽑는 개 미친련임 최강말뚝딜은 샤오린 미만잡이 확실하다



치어른은 공속줘도 문제없음

그냥 난 저거 고정으로 써서 들고있는거임


얜 그냥 아무거나 줘도 ㄱㅊ 템 안끼워도 ㄱㅊ 토템이라


건 빼고 홍어는 역시 공속이다


특수기가 생명이니 스충 교복으로도 충분함


미친련2

공속세팅이 범용최강이더라

이 세팅으로 격전도 매번 장비변동없이 잘써먹음

근데 명중이 좀 후달리니까 명중오퍼 믿고 쓰는편


응애탱크도 그냥 쓰던거 박아놓고 쓴다

블레이즈면 범용 종결이지


재앙 풀치피셋 공속셋 실전사용시 비교해봤는데

부옵에서 치피 확보 된다면 공속 셋옵이 훨씬 딜 잘나온다.

초전도T5 보라템 공속셋옵 지피 맞춰준거로 뛰어도 딜 잘뽑힘


상향받고 미친련 초입 등극함

치피 보이냐? 진짜 치피하나로 딜 제대로 미친련찍음


각등이는 블레이즈 쓰던거 그대로


홍어는 마지막에 뽑는 부스팅용이니 장비 필요없음


그냥 대놓고 토템

장비찍으려고 가보니까 정말 맨몸으로 보냈었더라

얘도 서윤 뽑기 전 마지막 버프토템이라 템 상관없었음


에리어스도 스충 줌



봐서 알겠지만 템 빡세서 5단계까지 원펀치 가능했던 부분이 큼


질문은 답 가능한 부분까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