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퇴물 쓰레기가 되서 하차할 정도는 아님

물론 강소영 주역할이 스나 따먹는거긴 하지만 그거 말고도 할 수 있는게 많잖아


니들이 씨발 각수연 궁 돌렸을 때의 기분을 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