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대시 vs 백대시 ㅋㅋㅋㅋㅋㅋ 카일웡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27 작성일 2021-04-23 10:19:21 https://arca.live/b/counterside/25003655 백대시 vs 일대시 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장비 뿌리는게 스비 입장에서도 좋은거 아님? [2] loo 2021.04.23 90 1 아니 장비 솔직히 [1] 더듬어민주당 2021.04.23 39 0 건틀렛 이번주 건 느끼는점 [8] 왕죽 2021.04.23 119 0 케이온 첨보는데 개재밌노 ㅋㅋㅋㅋ [5] 쓰르라미_ 2021.04.23 157 0 근데 솔직히 게임 문제많은거 다들 알잖아.. [1] ㅇㅇ (121.189) 2021.04.23 65 0 솔직히 카사장비 너무 복잡함 [2] 로리아나 2021.04.23 72 0 진정한 챈주는 아이리님 세발낙지 2021.04.23 29 0 그냥 장비를 기채로 뽑게만들면 해결아니냐 [8] ㅇㅇ 2021.04.23 89 -2 건틀렛 응우옌 스충 들려주니 든-든 하다 [7] 사축 2021.04.23 96 0 스포) 다음주 스토리 예상 [1] 한우쟝 2021.04.23 48 1 나도 건틀렛 갔다 왔고 전략전 받고 다 했는데 카일웡 2021.04.23 30 0 복각하니까 한정 없다고? [2] ㅇㅇ (175.203) 2021.04.23 68 0 오늘 개노 나옴? [3] 카붐 2021.04.23 82 0 장비 관련 바라는 점 [2] 2rum 2021.04.23 45 0 이문제를 해결하려면 T7~8을 내면 해결된다! [4] ogea 2021.04.23 94 4 그냥 격전을 1주하고 1주 결산하고 바로 다음 격전 시작하면 되는거 아닐까? [6] 쵸코바닐라딸기 2021.04.23 69 0 리벳 풀릴가능성얼마나된다봄 [6] 씨씨씨씨스퍼 2021.04.23 74 0 (대충 점검 보상 1500 이터니움 보낸다는 내용)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4.23 70 6 탱커 구관총 이유리 내도 다음 각성 전에 각힐 못잡음 ㅇㅇ (211.178) 2021.04.23 30 0 장비고 나발이고 [2] ㅇㅇ 2021.04.23 61 0 장비 관련 언급 찾아왔음 [1] bbs 2021.04.23 80 6 내가 이상한건가 [1] 1q2w3 2021.04.23 38 0 대시 vs 백대시 ㅋㅋㅋㅋㅋㅋ 카일웡 2021.04.23 27 0 전당에서는 진짜 유나가 필수인듯 샤이한 2021.04.23 42 0 각등이 템 부옵 스커피 맞추던데 [3] 밥은먹고다니냐 2021.04.23 54 0 격전은 그냥 이해한다고 치자 [3] ㅇㅇ 2021.04.23 50 0 메이즈급은 모두가 원하는 템이라 한쪽만 풀면 말나옵 [1] 카린웡 2021.04.23 62 0 아니 씹 협력전 튕기니까 입장기회 증발했어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23 22 0 댕시 대사 볼때마다 짠하네 [2] ㅇㅇ 2021.04.23 78 2 오늘의 짤줍 [2] 굼바 2021.04.23 48 3 장비 푸는건 당연한 말이지만 [14] purple 2021.04.23 113 1 시발 리벳강민우좀풀어봐 [3] Luvoratory 2021.04.23 63 0 사실 메이즈 갈것도 없이 대적자 장비부터가 문제아닌가 [2] ㅇㄷㄴ 2021.04.23 111 0 6월에 메이즈고르디 풀고 ㅇㅇ 2021.04.23 30 0 차라리 전당 장비를 최상위 장비로 냈어야 함 ㅋㅋ ㅇㅇ (180.68) 2021.04.23 31 0 6월에 장비패치한답시고 더 곱창내진않겠지?ㅋㅋ ㅇㅇ 2021.04.23 19 0 아 진짜 공익 애미없는 새끼 ㅋㅋ 사축 2021.04.23 21 0 장비 관련으로 고인물 특권이라던지 꼬접이라던지 등등 편 가르는거 있으면 [5] DButton 2021.04.23 111 6 협력전 진짜 들어갈 때 한번 나올때 한번 튕기네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23 21 1 근데 누가 메이즈 등 한정템이 고인물들의 특권이라함? [8] 반갑노 2021.04.23 166 5 이번에 왜 완제 안주는지 이유모르겠음 [5] 씨씨씨씨스퍼 2021.04.23 90 4 안녕하세요 신입 사원 대시예요~!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4.23 79 0 6월에 장비 푼다고만 언급했지? 쌉뉴비 2021.04.23 44 0 대적자 없는 뉴비가 진짜 있음?ㅋㅋㅋㅋㅋㅋ [6] 블루아카이브 2021.04.23 11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23 10: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