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냥 장비를 기채로 뽑게만들면 해결아니냐 ㅇㅇ 추천 2 비추천 4 댓글 8 조회수 89 작성일 2021-04-23 10:21:00 수정일 2021-04-23 10:21:07 https://arca.live/b/counterside/25003743 유저는 장비수급가능하고 스비는 돈벌고 추천! 2 ( 0) 비추! 4 ( 0) 공유 댓글 [8] 땅콩폭탄 2021-04-23 10:21:16 뒤진다 진짜; 펼쳐보기▼ ㅇㅇ 2021-04-23 10:21:25 ahffk 2021-04-23 10:21:28 송승욱 메모 펼쳐보기▼ ㅇㅇ 2021-04-23 10:21:28 ? 펼쳐보기▼ ㅇㅇ 2021-04-23 10:21:38 새벽비 2021-04-23 10:21:42 씨발롬아 너 송승목이지 펼쳐보기▼ ㅇㅇ 2021-04-23 10:21:48 돌았냐 펼쳐보기▼ ㅇㅇ (42.82) 2021-04-23 10:22:21 삭제 수정 *수정됨 직원새끼 애미 뒤진소리하고앉아있노 씨 발새끼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래서 패누뜸? Zabanya 2021.04.23 23 0 뉴비 배척하는 고인물들 많다는데 시발 왜 나만 못 보냐고 [17] Patriot 2021.04.23 300 16 님들 디펜더가 좋아진게 사실인가요? [5] 출렁통 2021.04.23 60 0 념글 저거 몇번째임? [5] 로아노크 2021.04.23 103 4 건틀렛에서 뿌린건 조정이 쉽다고 생각함 진짜 문제는 ㅇㅇ 2021.04.23 61 0 편가르기 멈춰!!!!! [9] 씨씨씨씨스퍼 2021.04.23 115 4 무야호 거리는 검은머리 누구냐 [12] 메두사 2021.04.23 106 0 각성 이수연 소개영상보고왔는데 뽕찬다 [1] 엘리 2021.04.23 54 0 근데 금태가 ㄹㅇ 캐릭터 조형을 잘했음 [8]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4.23 501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2021.04.23 60 6 머야 힐카스엿슴? tits아니야 2021.04.23 55 1 "기존 유저와 신규유저간의 격차를 좁힐 수 없다고 판단해 [1] Luvoratory 2021.04.23 73 4 -메- 마냥 토드의망치(이전장비옵션 전송)해서 7T 내면 어떰 [3] ㅇㅇ 2021.04.23 76 2 근데 리타 사는곳도 서울인데 [1] 한우쟝 2021.04.23 28 0 국정원 사람들 공무원임? [9] ㅇㅇ (1.242) 2021.04.23 102 0 지금 각수연 바로 천장치는거 병신짓인가? [4] 몰리 2021.04.23 62 0 근데 장비 뿌리는게 스비 입장에서도 좋은거 아님? [2] loo 2021.04.23 90 1 아니 장비 솔직히 [1] 더듬어민주당 2021.04.23 39 0 건틀렛 이번주 건 느끼는점 [8] 왕죽 2021.04.23 119 0 케이온 첨보는데 개재밌노 ㅋㅋㅋㅋ [5] 쓰르라미_ 2021.04.23 157 0 근데 솔직히 게임 문제많은거 다들 알잖아.. [1] ㅇㅇ (121.189) 2021.04.23 65 0 솔직히 카사장비 너무 복잡함 [2] 로리아나 2021.04.23 72 0 진정한 챈주는 아이리님 세발낙지 2021.04.23 29 0 그냥 장비를 기채로 뽑게만들면 해결아니냐 [8] ㅇㅇ 2021.04.23 89 -2 건틀렛 응우옌 스충 들려주니 든-든 하다 [7] 사축 2021.04.23 96 0 스포) 다음주 스토리 예상 [1] 한우쟝 2021.04.23 48 1 나도 건틀렛 갔다 왔고 전략전 받고 다 했는데 카일웡 2021.04.23 30 0 복각하니까 한정 없다고? [2] ㅇㅇ (175.203) 2021.04.23 68 0 오늘 개노 나옴? [3] 카붐 2021.04.23 82 0 장비 관련 바라는 점 [2] 2rum 2021.04.23 45 0 이문제를 해결하려면 T7~8을 내면 해결된다! [4] ogea 2021.04.23 94 4 그냥 격전을 1주하고 1주 결산하고 바로 다음 격전 시작하면 되는거 아닐까? [6] 쵸코바닐라딸기 2021.04.23 69 0 리벳 풀릴가능성얼마나된다봄 [6] 씨씨씨씨스퍼 2021.04.23 74 0 (대충 점검 보상 1500 이터니움 보낸다는 내용)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4.23 70 6 탱커 구관총 이유리 내도 다음 각성 전에 각힐 못잡음 ㅇㅇ (211.178) 2021.04.23 30 0 장비고 나발이고 [2] ㅇㅇ 2021.04.23 61 0 장비 관련 언급 찾아왔음 [1] bbs 2021.04.23 80 6 내가 이상한건가 [1] 1q2w3 2021.04.23 38 0 대시 vs 백대시 ㅋㅋㅋㅋㅋㅋ 카일웡 2021.04.23 28 0 전당에서는 진짜 유나가 필수인듯 샤이한 2021.04.23 42 0 각등이 템 부옵 스커피 맞추던데 [3] 밥은먹고다니냐 2021.04.23 54 0 격전은 그냥 이해한다고 치자 [3] ㅇㅇ 2021.04.23 50 0 메이즈급은 모두가 원하는 템이라 한쪽만 풀면 말나옵 [1] 카린웡 2021.04.23 62 0 아니 씹 협력전 튕기니까 입장기회 증발했어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23 2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4-23 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