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직히 하는짓만 보면 발암+씹고구마+호구인 캐릭터
댕댕이, 보빔, 커여움, 맘마통 등의 모에속성과 거지, 빚쟁이, 이터니움 등의 카붕이들의 애잔함을 자극하는 감성요소를 넣어 욕먹는 걸 막고 순식간에 인기캐 등극
그리고 여캐

할 때는 한다! 윌카콜라
위의 씹호구에게 현실의 쓴맛을 보여주는 사이다 캐릭터지만 단지 특유의 언행과 성격만으로 외모 자체는 꽤 존잘인데도 양한솔, 공익을 꺾고 호1감캐 등극
ㄹㅇ 선역 악역 조절을 절묘하게 잘했음
대시가 단순히 마냥 순수하기만 한 선역이고, 윌버가 단순히 찌질하기만 한 악역이었다면 이 정도로 채널 파장이 크지 않았다고 생각함 금태가 스토리 중간중간에 여러 요소들을 잘 넣어서 이입이 더 잘되는거같아
갓금태 찬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