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즈 이벤때 뿌렸던 메이즈지

심지어 복각도 존나 빨리해서 이미 2셋이나 풀렸음

건 상점이야 구매 기록 있으니 그거 차감 하는 것도 쉬울거 같은데 (같은 상점이니까)

메이즈는 진짜 대가리 아플거라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