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냥 격전을 1주하고 1주 결산하고 바로 다음 격전 시작하면 되는거 아닐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69
작성일
댓글
[6]
IB300i
쵸코바닐라딸기
IB300i
토깡이
쵸코바닐라딸기
토깡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60
6
머야 힐카스엿슴?
55
1
"기존 유저와 신규유저간의 격차를 좁힐 수 없다고 판단해
[1]
73
4
-메- 마냥 토드의망치(이전장비옵션 전송)해서 7T 내면 어떰
[3]
77
2
근데 리타 사는곳도 서울인데
[1]
28
0
국정원 사람들 공무원임?
[9]
102
0
지금 각수연 바로 천장치는거 병신짓인가?
[4]
62
0
근데 장비 뿌리는게 스비 입장에서도 좋은거 아님?
[2]
90
1
아니 장비 솔직히
[1]
39
0
건틀렛
이번주 건 느끼는점
[8]
119
0
케이온 첨보는데 개재밌노 ㅋㅋㅋㅋ
[5]
157
0
근데 솔직히 게임 문제많은거 다들 알잖아..
[1]
65
0
솔직히 카사장비 너무 복잡함
[2]
72
0
진정한 챈주는 아이리님
29
0
그냥 장비를 기채로 뽑게만들면 해결아니냐
[8]
90
-2
건틀렛
응우옌 스충 들려주니 든-든 하다
[7]
96
0
스포) 다음주 스토리 예상
[1]
48
1
나도 건틀렛 갔다 왔고 전략전 받고 다 했는데
30
0
복각하니까 한정 없다고?
[2]
68
0
오늘 개노 나옴?
[3]
82
0
장비 관련 바라는 점
[2]
45
0
이문제를 해결하려면 T7~8을 내면 해결된다!
[4]
94
4
그냥 격전을 1주하고 1주 결산하고 바로 다음 격전 시작하면 되는거 아닐까?
[6]
69
0
리벳 풀릴가능성얼마나된다봄
[6]
74
0
(대충 점검 보상 1500 이터니움 보낸다는 내용)
[2]
70
6
탱커 구관총 이유리 내도 다음 각성 전에 각힐 못잡음
30
0
장비고 나발이고
[2]
61
0
장비 관련 언급 찾아왔음
[1]
81
6
내가 이상한건가
[1]
39
0
대시 vs 백대시 ㅋㅋㅋㅋㅋㅋ
28
0
전당에서는 진짜 유나가 필수인듯
43
0
각등이 템 부옵 스커피 맞추던데
[3]
54
0
격전은 그냥 이해한다고 치자
[3]
50
0
메이즈급은 모두가 원하는 템이라 한쪽만 풀면 말나옵
[1]
63
0
아니 씹 협력전 튕기니까 입장기회 증발했어
23
0
댕시 대사 볼때마다 짠하네
[2]
78
2
오늘의 짤줍
[2]
49
3
장비 푸는건 당연한 말이지만
[14]
114
1
시발 리벳강민우좀풀어봐
[3]
63
0
사실 메이즈 갈것도 없이 대적자 장비부터가 문제아닌가
[2]
112
0
6월에 메이즈고르디 풀고
30
0
차라리 전당 장비를 최상위 장비로 냈어야 함 ㅋㅋ
31
0
6월에 장비패치한답시고 더 곱창내진않겠지?ㅋㅋ
19
0
아 진짜 공익 애미없는 새끼 ㅋㅋ
2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