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아? 바보아냐? 스비는 마지막 주 금요일은 놀금이라고 쉬는거 잊어버렸어?

오늘은 개패누트 안나오니까 여기와서 내 머리나 쓰다듬어주라구 바보!" 


흠...안나온다고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