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좀 더 컸으면 좋겠다 생각은 종종하는데

골격 좋고 얼굴에 하자는 없어서 살면서 딱히 불만은 없는듯


근데 요즘 중고딩 잼민이들 보면 죄다 180은 찍는거 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