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외과에서 이대로면 살이 뼈를 지탱 못해서 척추측만증 생길 수 있다고 살찌라하는데 진짜 토할때까지 어거지로 먹어도 먹는 스트레스때문에 더빠짐
그래도 지금 있는 지병에는 저체중이 좋다해서 그냥 운명이다 생각함
정형외과에서 이대로면 살이 뼈를 지탱 못해서 척추측만증 생길 수 있다고 살찌라하는데 진짜 토할때까지 어거지로 먹어도 먹는 스트레스때문에 더빠짐
그래도 지금 있는 지병에는 저체중이 좋다해서 그냥 운명이다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