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가 알렉스 <~~~~ 좋냐고 물어보면 모라고 답해조야하조? 꿀때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107 작성일 2021-04-30 08:22:02 https://arca.live/b/counterside/25404222 밑에 질문글 올라왓는데 좋다고하기도 좀그렇고그렇다고 개썩엇다고 하기도 그래서그건... 몰라콘 달앗는디 애매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폴리네시아 2021-04-30 08:22:24 정력에 좋다고 해줘 펼쳐보기▼ 꿀때지 2021-04-30 08:22:33 이롭 2021-04-30 08:22:25 평타친다고 해도될듯 펼쳐보기▼ 꿀때지 2021-04-30 08:22:41 람네 2021-04-30 08:22:25 떡감은 좋다고 대답해조 펼쳐보기▼ 꿀때지 2021-04-30 08:22:46 ㅇㅇ 2021-04-30 08:22:33 건에선 그냥 그저 그렇지 펼쳐보기▼ 꿀때지 2021-04-30 08:22:54 화선 2021-04-30 08:22:43 Pve는 좋은편이라고 생각하는데 펼쳐보기▼ 꿀때지 2021-04-30 08:22:59 싸장님딸래미 2021-04-30 08:23:05 퇴물이지 뭐 스커덱에서도 안 보이지않나 펼쳐보기▼ 꿀때지 2021-04-30 08:23:52 ㅇㅇ 2021-04-30 08:23:28 성능캐들에 밀려서 육성 우선 순위 밀리는 정도 펼쳐보기▼ 꿀때지 2021-04-30 08:23:58 오르카볼때기 2021-04-30 08:23:43 요즘안보이던데 펼쳐보기▼ 꿀때지 2021-04-30 08:24:04 Relic 2021-04-30 08:23:43 챈럼마다 다르겠지만 나라면 노 라고 답하겠음 일단 상위호환이 너무 많고 카운터도 너무 많아서 다른 걸 추천하겠음 펼쳐보기▼ 꿀때지 2021-04-30 08:24:11 AAAAA 2021-04-30 08:25:49 그거키울 자원 다른캐릭에 투자하는게 이득이니까 좆구린거 맞지 펼쳐보기▼ 꿀때지 2021-04-30 08:28:38 마망쭈쭈조 2021-04-30 08:35:53 PVP는 구린게 맞는데 PVE에선 솔직히 뉴비가 쓰기엔 제일 좋지 않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노 5분전 페브렌 2021.04.30 30 0 와 월드워Z가 실화 기반이었네 [2] Cabala 2021.04.30 171 0 걍 쳐먹으면살찜 [5] 예림빚 2021.04.30 83 1 근데 몸무게가 진짜 요요마냥 왔다리 갔다리 함 [2] Edge 2021.04.30 104 0 아 몸무게 생각하니 좀 억울한거 있음 [2] 아루엘 2021.04.30 96 0 건틀렛 여긴 지옥인가 애들이 봐주는거없음 [9] 마늘블럭 2021.04.30 176 2 나만 햄버거 하나 다못먹냐 [2] 페브렌 2021.04.30 64 0 모더 진짜 개병신같네 씨발 ㅋㅋ 이제 2021.04.30 93 0 평소에 젖꼭지 물렁물렁한데 [16] 화선 2021.04.30 172 6 아 쇠질하고싶다 ㅅㅂ [5] 탄산수 2021.04.30 72 0 나도 다이어트중인데 [5] 테토 2021.04.30 78 0 TS되면 끔찍함 [8] 110등 2021.04.30 97 7 건틀렛 홍어발언) 지금 건틀릿 역대급 밸런스임.. 릴리는아가야 2021.04.30 109 -1 건틀렛 업 스피라 진짜 누구 머가리에서 나온거냐 ㅋㅋ ㅇㅇ 2021.04.30 206 -1 템이 좋아져도 격전은 아직도 잘 못하겠네 시그마꼴리더라 2021.04.30 39 0 킹콘 이거 너무 치트키 아니냐 [5] ㅇㅇ 2021.04.30 83 1 운동왕 김카붕 [6] 스츙 2021.04.30 129 1 건틀렛 존나무능하네 [1] ㅇㅇ 2021.04.30 76 -1 돼지새끼특 [2] 액션쾌감 2021.04.30 67 0 하림이 키 몸무게 몇임? [6] 양하림 2021.04.30 134 1 현직 178 64임 [4] 발렌치아가 2021.04.30 97 0 ✋질문 담주에 각서윤 뽑기 함? [3] 배거팡 2021.04.30 83 1 나 은근히 많이 먹는 편이였네 [7] Relic 2021.04.30 57 0 뉴비가 알렉스 <~~~~ 좋냐고 물어보면 모라고 답해조야하조? [21] 꿀때지 2021.04.30 107 0 남자 키 170 못넘기면 서럽지 [9] 커피포트카린웡 2021.04.30 128 3 이지수 상향 기원 9일차 [2] 아스트라이아 2021.04.30 44 0 운동하긴 해야할듯 [1] 이롭 2021.04.30 38 0 아 자주먹는게 포인트구나 [8] 노드왕 2021.04.30 112 0 스포) 이게 나? [7] 액션쾌감 2021.04.30 91 0 말딸이 된 각등이 ㅋㅋ [1] 감자갓 2021.04.30 136 1 뚱뚱한애들은 많이먹기도 하는데 [2] 화선 2021.04.30 56 0 난 여자키는 하림이 정도가 딱 좋더라 [6] 엘빅이 2021.04.30 89 1 1년 반 쉬니까 살 쭉쭉빠짐 고드름 2021.04.30 20 0 소신발언이지 뭔 막말논란이노 ㅋㅋㅋ [29] ㅇㅇ 2021.04.30 2408 98 마른애들이 더 잘 먹는 경우가 많더라 [3] 잉딩 2021.04.30 89 0 몸무게 91이지만 [4] ㅇㅇ 2021.04.30 69 0 저히... 집에서 킹킹머신 힐가요???? [18] 꿀때지 2021.04.30 123 0 알렉스 좋음? [3] Tang 2021.04.30 98 0 Ts마렵다 [4] 내셔널아나키즘 2021.04.30 208 2 뇌피셜) 리타는 왜 싱글 배럴 버번을 좋아할까 [27] ㅇㅇ 2021.04.30 1741 56 마른 애들 싸이버거 하나 다 못 먹음? [15] 냉동망고 2021.04.30 119 0 살찌우는법 알려줌 탑솔 2021.04.30 36 0 180에 140이였는데 지금 94됨 [9] ㅇㅇ (125.129) 2021.04.30 90 1 야추는 몇부터 대물임 [6] 이늙은 2021.04.30 102 0 본인 신검기준 171 56 이였음 [1] 대장균행진곡 2021.04.30 6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30 08: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