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초에 아무리 일찍 쓰러트려도
중앙에서 뒤지는 시간도 랜덤인지 렉인지 모르겠지만
빨리 뒤지면 기록갱신이고 늦게 뒤지면 아무런 의미가 없네
이럴꺼면 그냥 피 다 까면 뒤지는 패턴으로 바꿔라 개짜증난다 진짜

17초에 아무리 일찍 쓰러트려도
중앙에서 뒤지는 시간도 랜덤인지 렉인지 모르겠지만
빨리 뒤지면 기록갱신이고 늦게 뒤지면 아무런 의미가 없네
이럴꺼면 그냥 피 다 까면 뒤지는 패턴으로 바꿔라 개짜증난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