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얘네들 콜라보 잊은거 아닐까? 네토라레마조빌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9 작성일 2021-05-07 17:55:37 https://arca.live/b/counterside/25851493 사실상 콜라보 안해도 상관없을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데몬타입류드밀라 2021-05-07 17:56:18 아빠겜이면 안하는게 낫지 펼쳐보기▼ 최지훈 2021-05-07 17:57:06 솔직히 클 콜라보 기대됨 ㄹㅇ ㅋㅋ 펼쳐보기▼ 아메리고 2021-05-07 17:57:43 사실 순불 콜라보였던 거임... 펼쳐보기▼ 네토라레마조빌런 2021-05-07 17:59:28 이걸로 퉁치고 넘어가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치어리더 라이브2D도 기대되노 [3] 독호메 2021.05.07 114 0 무지성 각유나로 전당 3 깰 수 있어? [4] ㅇㅇ (128.134) 2021.05.07 89 0 언팩신캐 벗겨둔거있는데 [15] ㅇㅇ (211.51) 2021.05.07 312 4 개노 59분전 [5] lllIIllIIllI 2021.05.07 89 2 행복강등 [4] ㅇㅇ (211.193) 2021.05.07 71 0 오늘 라니 방송 나올듯 [3] 타다노 2021.05.07 147 0 나도 쓰알메카 줘 [3] 프룸 2021.05.07 53 0 롤린이 라인 홀딩히는 법 가르쳐줄사람 [29] 씨씨씨씨스퍼 2021.05.07 128 0 건틀렛 3000점으로 리셋은 누구 대가리에서 나온거냐 [5] 조잡한허수아비 2021.05.07 110 1 뉴빈데 이게임 이벤재화는 어디서파밍해? [9] 세라복 2021.05.07 90 0 내 첫 쓰알은 가은이었음 김케디 2021.05.07 44 0 Mc몽 노래중에 되게 좋은가사 있었는데 [10] 화선 2021.05.07 89 0 근데 스팀 게임 싸게 파는거 저거 불법아니냐? [3] ㅇㅇ (58.78) 2021.05.07 104 0 폰만 켜면 이쁜 누나들 가득한데 [4] 마망쭈쭈조 2021.05.07 107 1 나이엘 사랑스러움. byute 2021.05.07 51 0 풋ㅋ [7] 던붕이 2021.05.07 92 1 ✋질문 T5는 버리는거? [5] 개간지렁 2021.05.07 135 0 처음으로 뽑은 쓰알 건쉽이네 양하림채용권350 2021.05.07 57 0 다음주 신캐없으려나 ㅇㅇ 2021.05.07 35 0 에이 건틀릿 좆같아서 못하겠네 [4] 나참후 2021.05.07 99 -1 의외로 순정파 [2] Oasis 2021.05.07 54 0 머리 식히고 나니까 하림이 진짜 하나도 안꼴림 [2] 독호메 2021.05.07 112 1 야 공지 보니까 뉴비 상대 인성질은 박제해도 된댔다 김케디 2021.05.07 77 0 얘네들 콜라보 잊은거 아닐까? [4] 네토라레마조빌런 2021.05.07 109 0 소총병이 내 첫 유닛이네 마사장님 2021.05.07 55 0 하지마라 진짜 [15] 윾동6974 2021.05.07 161 -1 라코리스는 레어라서 다행이다 양하림채용권350 2021.05.07 61 0 카사시작할때 제일 갖고싶었던게 핑챙이였음 [2] 화선 2021.05.07 52 0 1시에 방송킬듯 [1] 냉동망고 2021.05.07 45 0 라니방송 15시간 6분 전 [4] 댕시 2021.05.07 67 0 2600에서 못올라가겠음 ㅇㅇ 2021.05.07 37 0 건 돌다가 본건데 고무오리 함선 뭐임 [11] 김케디 2021.05.07 85 0 개노 6분전 ㅋㅋㅋ [1] ㅇㅇ 2021.05.07 37 0 퀸 궁 범위 줄여야함 [4] 저는쓸모가많아요 2021.05.07 80 1 카사 콜라보 이거랑 하면 조흘듯... [6] 쓰르라미_ 2021.05.07 94 0 건틀렛 8타워 즐겜덱 돌리는데 공익 만나니까 다 터지네ㅋㅋ [2] DButton 2021.05.07 131 -1 중국집 말고 대만집 가라 마망쭈쭈조 2021.05.07 68 0 협력전/격전 메공 90아티인데 발리 생각보다약하네 [2] LINNE 2021.05.07 82 0 킹이랑 싸울 때 노래는 좋은데 상황은 별로 비장함이 없음 ㅇㅇ (211.178) 2021.05.07 31 0 어떻게 각서윤이 없을 수가 있죠?? 프룸 2021.05.07 69 0 깜둥이한테 줄 자리따윈없다 [4] 라빌 2021.05.07 72 0 미아 되는 이유가 [7] 냉동망고 2021.05.07 96 0 함선 에이브러함 받았던 [2] 화선 2021.05.07 87 0 중국집 특) hellium 2021.05.07 38 0 카사챈엔 가끔 획득순 맨앞에 스테이크가 있는사람이 있데 [8] 댕시 2021.05.07 10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07 18: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