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빈데 이게임 이벤재화는 어디서파밍해? 세라복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90 작성일 2021-05-07 18:00:39 https://arca.live/b/counterside/25851665 이벤재화 파밍하고 이벤상점 털라는 공략까진 봤는데노말 3-3에서 막혔음... 보스 쎈애를 어떻게해도 못잡겠다여기 이전 기준으로 파밍 어디가 제일 좋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발렌치아가 2021-05-07 18:01:15 어려움 2-2 어려움 4-2 펼쳐보기▼ 세라복 2021-05-07 18:02:32 1군렙이 60-70대라 어려움 2-1도 못깰거같은데 펼쳐보기▼ 발렌치아가 2021-05-07 18:03:41 각성캐 있으면 걔 한놈한테 재화 장비 몰빵해주셈 펼쳐보기▼ 세라복 2021-05-07 18:05:08 즐겜하려고 리세도 안해서.. 우리팀의 에이스 웡5성짜리한테 몰아줘볼게 펼쳐보기▼ 발렌치아가 2021-05-07 18:05:53 덱하고 캐릭풀 찍어서 올려보셈 펼쳐보기▼ ㅇㅇ 2021-05-07 18:02:28 안정적으로 돌 수 있는 곳 최대한 펼쳐보기▼ 김케디 2021-05-07 18:02:58 이게 맞다 펼쳐보기▼ 세라복 2021-05-07 18:05:27 하드 1-1이어도 괜춘? 펼쳐보기▼ ㅇㅇ 2021-05-07 18:06:07 ㅇㅇ 돌다가 렙업하면 더 위에도 뚫어보고 해봐 각성캐 있으면 걔 원툴로 연봉 협상으로 렙 100 찍고 시작하는거도 방법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킨이 왜 꼭 옷을 입고 있어야해 [8] Oasis 2021.05.07 174 0 알렉스 스킨 언팩은 왜 없냐 [4] 역시난 2021.05.07 160 0 모더A 덱보는데 나만 병신덱이네 [7] LINNE 2021.05.07 127 0 각서윤 스킨 무조건 이렇게 나와야함 [7] 옆집미망인 2021.05.07 334 0 아이 참 사장님!! [2] 블루아카이브 2021.05.07 89 0 잘자콘 달아줘 [7] 냥냥런 2021.05.07 77 0 초전도 토큰 ,그림자 파편으로 뭐사야해..? [3] 캣닢 2021.05.07 128 0 롤마렵다 [4] 화선 2021.05.07 77 0 이게 조울증인가 [2] 역시난 2021.05.07 50 0 구인/구직 응애 나 애기뉴비 컨소/협력사 구해 [9] Caloroso 2021.05.07 138 0 라온 카사노래 가사 금태가 쓴건가? [3] 비질란테 2021.05.07 136 0 건틀렛 킹 좆사긴데 약코하지마라 ㅋㅋ [5] HeyHo 2021.05.07 130 0 각유나가 너무 갖고 싶다 [8] 망하무 2021.05.07 135 1 건틀렛 110이 다르긴하구나 [7] 셀레네 2021.05.07 160 0 치어리더 라이브2D도 기대되노 [3] 독호메 2021.05.07 114 0 무지성 각유나로 전당 3 깰 수 있어? [4] ㅇㅇ (128.134) 2021.05.07 89 0 언팩신캐 벗겨둔거있는데 [15] ㅇㅇ (211.51) 2021.05.07 312 4 개노 59분전 [5] lllIIllIIllI 2021.05.07 89 2 행복강등 [4] ㅇㅇ (211.193) 2021.05.07 71 0 오늘 라니 방송 나올듯 [3] 타다노 2021.05.07 148 0 나도 쓰알메카 줘 [3] 프룸 2021.05.07 53 0 롤린이 라인 홀딩히는 법 가르쳐줄사람 [29] 씨씨씨씨스퍼 2021.05.07 129 0 건틀렛 3000점으로 리셋은 누구 대가리에서 나온거냐 [5] 조잡한허수아비 2021.05.07 110 1 뉴빈데 이게임 이벤재화는 어디서파밍해? [9] 세라복 2021.05.07 90 0 내 첫 쓰알은 가은이었음 김케디 2021.05.07 44 0 Mc몽 노래중에 되게 좋은가사 있었는데 [10] 화선 2021.05.07 89 0 근데 스팀 게임 싸게 파는거 저거 불법아니냐? [3] ㅇㅇ (58.78) 2021.05.07 104 0 폰만 켜면 이쁜 누나들 가득한데 [4] 마망쭈쭈조 2021.05.07 107 1 나이엘 사랑스러움. byute 2021.05.07 51 0 풋ㅋ [7] 던붕이 2021.05.07 92 1 ✋질문 T5는 버리는거? [5] 개간지렁 2021.05.07 135 0 처음으로 뽑은 쓰알 건쉽이네 양하림채용권350 2021.05.07 57 0 다음주 신캐없으려나 ㅇㅇ 2021.05.07 35 0 에이 건틀릿 좆같아서 못하겠네 [4] 나참후 2021.05.07 100 -1 의외로 순정파 [2] Oasis 2021.05.07 54 0 머리 식히고 나니까 하림이 진짜 하나도 안꼴림 [2] 독호메 2021.05.07 113 1 야 공지 보니까 뉴비 상대 인성질은 박제해도 된댔다 김케디 2021.05.07 77 0 얘네들 콜라보 잊은거 아닐까? [4] 네토라레마조빌런 2021.05.07 110 0 소총병이 내 첫 유닛이네 마사장님 2021.05.07 55 0 하지마라 진짜 [15] 윾동6974 2021.05.07 161 -1 라코리스는 레어라서 다행이다 양하림채용권350 2021.05.07 61 0 카사시작할때 제일 갖고싶었던게 핑챙이였음 [2] 화선 2021.05.07 52 0 1시에 방송킬듯 [1] 냉동망고 2021.05.07 45 0 라니방송 15시간 6분 전 [4] 댕시 2021.05.07 67 0 2600에서 못올라가겠음 ㅇㅇ 2021.05.07 3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07 18: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