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딱이인데 근1원3 /원4 말고몰라
1ㄷ1하면서 라인 홀딩하는법좀 알려주면 감사합니다..

그리고제가 빅웨이브 쌓이는 타이밍인지 아닌지
잘모를때가있는데 그것도 알려주시면 감사햅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