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어떤년은 삼각김밥 폐기가 14시인데 12시쯤 와서 나한테 타임세일 안하냐고 묻질 않나
지금 어떤 시발년은 바나나 얼마냐고 묻고 3천원이라 하니까 오래 됐는데!? 이지랄하네
놀랍게도 이 두 시발년은 다 40대정도 되는 아줌마 새끼들이다
전에 어떤년은 삼각김밥 폐기가 14시인데 12시쯤 와서 나한테 타임세일 안하냐고 묻질 않나
지금 어떤 시발년은 바나나 얼마냐고 묻고 3천원이라 하니까 오래 됐는데!? 이지랄하네
놀랍게도 이 두 시발년은 다 40대정도 되는 아줌마 새끼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