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1학기 > 군지 > 복학 > 우한 고로나 하고 나니까 여자 후배들은 개뿔 ㅇㅇ..  동기들이랑만 다니는중


오빠 소리 들어본 전여친도 cc가 아니라 친구한테 소개 받아서 사귄 타지역 사람이고


3샅 차이나는 사촌동생은 애가 살가워서 그런지 만날때마다 오빠 오빠 거리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