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은노래 다섯번씩들으면 개꼴받는데 좀 어떻게해봐
노래끄는버튼추가를해주던가
듣기싫으면 컴퓨터사운드를끄세요가 말이됨?
애미뒤진니들노래잘만들었다고자랑하고싶은건알겠는데
게임내에이런시스템하나구현안하는게말이돼?
똑같은노래 다섯번씩들으면 개꼴받는데 좀 어떻게해봐
노래끄는버튼추가를해주던가
듣기싫으면 컴퓨터사운드를끄세요가 말이됨?
애미뒤진니들노래잘만들었다고자랑하고싶은건알겠는데
게임내에이런시스템하나구현안하는게말이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