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온 측정 거르는건 패시브에다
대가리가 돌하르방 마냥 쳐굳어서 말귀도 못알아쳐먹어서 은행원들이 말해줘도 4번은 다시듣는경우가 태반에
아가리는 v8엔진 쳐달아놓은거마냥 쉴새없이 떠들어댐
진짜 개좆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