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거 아무리봐도 대적자인데
지금 유입들 대적자 못얻어서 꼬운데
굳이 여기 넣었다는건 곧 이거 뉴비미션에 넣든 어디에 넣든 해결해주겠다는거고
대적자는 한정장비니까
마찬가지로 다른 한정장비들의 개수 문제도 6월안에 해결해준다는걸
간접적으로 말한거 맞지? ㅋㅋ
아 개노에 한마디도 언급 없어서 불안했는데 걱정할 필요없겠네 ㅋㅋ

이거 아무리봐도 대적자인데
지금 유입들 대적자 못얻어서 꼬운데
굳이 여기 넣었다는건 곧 이거 뉴비미션에 넣든 어디에 넣든 해결해주겠다는거고
대적자는 한정장비니까
마찬가지로 다른 한정장비들의 개수 문제도 6월안에 해결해준다는걸
간접적으로 말한거 맞지? ㅋㅋ
아 개노에 한마디도 언급 없어서 불안했는데 걱정할 필요없겠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