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서윤 시발련은 빤쓰런을 두번치질않나
미니스트라 이새끼는 빤쓰런도 치고 또 존나 튼튼한 쫄따구도 하나 소환하고
안그래도 저 디펜더 뒤에서 깔짝대는 놈들인데 어케잡으라고ㅋㅋㅋㅋ
라인 잘못 잡히면 함선뒤에서 빼낼수가 없네
그냥 각등이도 전진출격 유효타격수무한 해주고
각힐도 데미지반사 넣어주고 이지수는 버프역류 넣어서 아군디벞 버프로바꾸고 적군버프 디벞으로 만들고 킹은 피깎이면 리플퀸나이트비숍 다소환하는걸로 하자 시발시발시발새기들아